레드페이스, 야외 활동 계절 봄 맞아 다양한 용량의 데일리 아웃도어 배낭 시리즈 선보여

레드페이스, 야외 활동 계절 봄 맞아 다양한 용량의 데일리 아웃도어 배낭 시리즈 선보여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3.03.0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배낭 시리즈

아웃도어의 계절 봄이 다가오며 주말 나들이부터 가벼운 등산, 트레킹 등 야외 활동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더 편안한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해 기능성 에어테크 시스템이 적용된 다양한 용량의 배낭 시리즈를 선보였다.

◇ 실속 있는 수납공간으로 해빙기 산행에 적합한 ‘테레인 28L’

테레인 28L는 허리 벨트 포켓과 양쪽 사이드 망사 포켓 등의 디테일이 특징인 중·단기용 중형 배낭이다. 열과 땀이 상하좌우로 빠져나가며 등판 부위의 공기 순환이 원활하도록 설계한 에어테크 시스템이 적용돼 산행, 트레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 중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이때 복원력이 뛰어난 EVA 스펀지와 밀착감이 뛰어난 대형 허리 밴드로 장시간 착용 시 느낄 수 있는 피로감을 최소화한다.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여벌 옷, 용품, 간식 등의 준비물이 필요한 해빙기 산행에 활용하기 좋으며 앞면의 절개선으로 아웃도어 감성을 더했다. 색상은 차콜, 네이비가 있다.

◇ 다목적으로 활용도 높은 멀티형 ‘아킬라 18L’

아킬라 18L는 부담 없는 사이즈와 뛰어난 수납력으로 야외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두루 적합한 소형 배낭이다. 소지품을 구분해 보관할 수 있는 별도 내부 공간은 물론 양옆 사이드 포켓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데일리 백팩으로도 유용하다. 또 자체 개발한 에어테크 시스템의 인체공학적 패드 구조로 밀착감과 안정성이 탁월하며, 메시 소재의 망이 적용돼 통기성 역시 뛰어나다. 배낭 바깥쪽에 디자인 요소인 로프가 부착돼 액티브한 무드가 특징이다. 색상은 베이지, 카키, 네이비가 있다.

◇ 데일리 아웃도어 배낭으로 제격, 가벼운 활동을 원한다면 ‘제이드 12L’

제이드 12L는 당일 산행이나 트레킹 등 가벼운 야외 활동에 유용한 소형 배낭으로, 무게에 대한 부담감이 적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메기 좋다. 캐주얼한 디자인과 편하게 들기 좋은 사이즈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데일리 배낭, 백팩으로도 적합하다. 사이드 망사 포켓 등 내외부의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적은 용량을 보완했으며, 에어테크 시스템과 멜빵 부분 EVA 스펀지를 사용해 더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버건디, 카키, 핑크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날씨가 점차 풀리며 봄을 즐길 수 있는 요즘이지만 얼어붙은 땅이 녹는 해빙기 시즌이기도 해 미끄러운 지면과 변덕스러운 기온 등을 유의해야 한다며, 산행 중 필요한 장비는 물론 일상생활 중 소지품까지 보관하기 좋은 다양한 용량의 아웃도어 배낭과 함께 더 편안하고 안전한 야외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