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프로젝트 : 숨음' 첫 주자! 영지 '사랑하기 싫어' 리메이크

지아, '프로젝트 : 숨음' 첫 주자! 영지 '사랑하기 싫어' 리메이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2.2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라드 여제’ 지아, 오늘(24일) 새로운 리메이크 앨범 ‘사랑하기 싫어’ 발매
플렉스엠, 니즈랩글로벌앤컬쳐(니즈뮤직)
사진 : 플렉스엠, 니즈랩글로벌앤컬쳐(니즈뮤직)

가수 지아가 '프로젝트 : 숨음'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프로젝트 : 숨음'의 첫 번째 곡인 지아의 '사랑하기 싫어'는 지난 2013년 가수 영지가 발매한 곡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높은 고음과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원곡의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지아만의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음색을 더해 한 층 깊어진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이날 첫 선을 보이는 '프로젝트 : 숨음'은 우리가 잊은 숨겨진 명곡을 찾아 새롭게 숨 쉬게 하는 프로젝트로 명품 보컬리스트 지아가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지아는 2007년 '물끄러미'로 데뷔 후 허각과 함께한 ‘술이 뭐길래’를 비롯해 '술 한잔 해요', '아이 니드 유(I Need You)'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많은 리스너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프로젝트를 기획, 제작한 니즈랩글로벌앤컬쳐(니즈뮤직)은 대중의 니즈와 트렌드를 찾아 선도하고 있는 제작&마케팅 전문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권진아, 카더가든, 치즈, 거미, 백지영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큰 성과를 얻었으며 음반 제작을 비롯해 아티스트 브랜딩, 콘텐츠 제작 등 음악 마케팅 전반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지아가 참여한 ‘프로젝트 : 숨음‘의 첫 번째 앨범 '사랑하기 싫어'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