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리(heavenly), 오디오 플랫폼 '달보이스'와 협업! BL 웹툰 기반 오디오 드라마 선보인다

헤븐리(heavenly), 오디오 플랫폼 '달보이스'와 협업! BL 웹툰 기반 오디오 드라마 선보인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2.2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L 콘텐츠 전문 플랫폼 헤븐리, BL 웹툰-드라마 이어 오디오 드라마 서비스 개시
헤븐리
사진 : 헤븐리

BL 콘텐츠 전문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오디오 드라마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23일 오전 헤븐리 측은 "당사가 음성 콘텐츠 전문 플랫폼 달보이스와 협력해 BL 오디오 서비스를 개시한다. 기존 BL 웹툰과 드라마에 이어 새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BL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달보이스는 연애, 판타지, 공포, 스릴러 등 다양한 오디오 음원을 제공하는 음성 콘텐츠 전문 플랫폼으로 이번 협력을 통해 헤븐리에서 탄탄한 구성과 몰입도 있는 스토리가 돋보이는 양질의 BL 오디오 드라마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협력으로 헤븐리는 1,000만 뷰 이상 기록한 웹툰 ‘걷지 않는 다리’를 원작으로 한 오디오 드라마와 레진코믹스 화제 웹툰 ‘복학생’의 오디오 드라마 버전을 비롯한 다수의 웹툰 원작 오디오 드라마를 서비스할 예정이며 달보이스 오리지널 뮤직 오디오 드라마 ‘시간의 멜로디’ 등 창작 작품들도 선보인다.
 
헤븐리 관계자는 오디오 드라마 서비스에 대해 “음성 콘텐츠에서 독보적 전문성을 지닌 달보이스와 협력함으로써 기존 BL 팬들의 감성을 더해줄 오디오 드라마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하나의 스토리가 웹툰, 드라마에 이어 오디오를 통해 또 다른 생명으로 탄생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헤븐리는 세계 최초의 BL 콘텐츠 플랫폼으로 지난 2021년 9월 서비스 개시 후 157개국 유저를 확보하며 전 세계에 국내를 비롯해 BL 강국 태국, 대만, 일본 작품의 라인업을 통해 여성향 로맨스 판타지를 이끌며 BL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