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오뚜기, 크림 뇨끼 3종 출시

오뚜기, 크림 뇨끼 3종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3.02.2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의 크림 뇨끼 3종

오뚜기가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뇨끼의 맛을 재현한 ‘크림 뇨끼’ 3종을 출시했다.

뇨끼는 이탈리아 대표 요리로, 주로 감자와 밀가루 등을 반죽해 만드는 파스타의 일종이다. 오뚜기가 선보인 신제품은 △트러플크림 뇨끼 △베이컨크림 뇨끼 △카레크림 뇨끼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100% 이탈리아산 원료로 만든 파타토(뇨끼)와 고소한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쫀득한 식감과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먼저 트러플크림 뇨끼는 양송이와 트러플의 은은한 향이 크림소스에 배어들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인 베이컨크림 뇨끼는 치즈의 고소한 맛이 녹아든 크림소스에 베이컨칩을 더해 식감을 살렸다. 카레크림 뇨끼는 오뚜기의 ‘오리지널 카레파우더’와 짭조름한 베이컨칩으로 풍미를 더욱 끌어올렸다.

신제품 3종은 장기간 보관 가능한 냉동 형태로 출시됐으며 조리법도 매우 간단하다. 하나의 프라이팬에 내용물을 넣고 잘 볶기만 하면 5분 이내에 근사한 뇨끼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오뚜기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20일부터 와디즈에서 사전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본 펀딩은 3월 6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펀딩이 종료된 이후에는 ‘오뚜기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