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BAR 시리즈 신제품 사운드바 4종 출시

JBL, BAR 시리즈 신제품 사운드바 4종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2.1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L BAR 1300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향상된 사운드 성능과 편의 사양, 새로운 패널 디자인이 적용된 사운드바 제품 라인업 BAR 시리즈의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JBL의 ‘BAR 시리즈’는 진보된 사운드 기술과 다양한 편의 사양을 통해 놀라운 홈 시네마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JBL의 사운드바 4종은 △11.1.4 채널 사운드바 JBL BAR 1300 △5.1.2 채널 사운드바 JBL BAR 800 △5.0 채널 콤팩트 올인원 사운드바 JBL BAR 300 △2.0 채널 콤팩트 올인원 사운드바 JBL BAR 2.0 All-in-One MK2이다.

JBL은 새로운 JBL BAR 시리즈 4종 출시를 기념해 2월 15일(수)부터 28일(화)까지 주요 온라인 몰에서 JBL의 새로운 사운드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빔·돌비 애트모스·DTS:X®로 차원이 다른 3D 시네마틱 서라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플래그십 사운드바 JBL BAR 1300

JBL BAR 1300은 JBL의 멀티빔(MultiBeam™)[1] 기술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2], DTS:X®가 적용된 11.1.4 채널의 사운드바로 차원이 다른 몰입감의 3D 시네마틱 서라운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4개의 업파이어링 드라이버가 포함된 메인 사운드바, 2개의 업파이어링 드라이버가 포함된 분리형 서라운드 스피커, 다운파이어링 드라이버로 웅장한 베이스를 사운드를 제공하는 10인치 무선 서브 우퍼로 구성돼 공간 전체를 가득 채우는 서라운드 사운드와 최대 출력 1,170W의 강력한 사운드 성능을 발휘하며 영화와 음악, 게임 등 어느 때에든지 몰입감과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 서라운드 스피커는 배터리 충전 방식의 무선 스피커로 한번 충전 시 최대 10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원하는 곳에 자유롭게 배치해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기거나 블루투스 기기와 연결해 독립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자동 멀티빔 캘리브레이션 기능을 통해 사운드바에 내장된 마이크로 사용자의 위치와 음향 환경을 분석해 왜곡 없이 입체감 높은 최적의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JBL만의 알고리즘이 적용된 선명한 대화를 위한 음성 향상 기술인 퓨어 보이스(PureVoice)를 통해 다양한 효과음과 배경음 속에서도 최적화된 음성 청취가 가능하다.

JBL BAR 1300은 뛰어난 연결성으로 사용자 편의를 더 향상시켰다. HDMI 및 옵티컬 연결을 통한 TV 유선 연결을 비롯해 블루투스 및 Wi-Fi, 크롬캐스트 빌트인(Chromecast built-in™), 에어플레이(AirPlay2), 알렉사 멀티룸 뮤직(Alexa Multi-Room Music)을 지원해 모든 온라인 콘텐츠를 간편하게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4K Dolby Vision 패스스루가 탑재된 HDMI eARC를 지원해 4K 해상도의 영상과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JBL BAR 1300은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고가는 189만원이다.

◇ 멀티빔·돌비 애트모스가 탑재된 5.1.2 채널 사운드바 JBL BAR 800

JBL BAR 800은 2개의 업파이어링 드라이버가 포함된 5.1.2 채널 사운드바로 멀티빔 기술과 돌비 애트모스가 탑재돼 영화관과 같은 풍부한 3D 서라운드를 제공한다.

JBL BAR 800은 메인 사운드바, 분리형 서라운드 스피커 및 10인치 다운파이어링 무선 서브우퍼로 구성돼 최대 출력 720W의 성능을 자랑하며 몰입감 있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JBL BAR 800의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 서라운드 스피커는 무선의 배터리 충전 방식으로 한번 충전 시 최대 10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사운드바와 연결해 사용하거나 실감 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위해 분리해 배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 뛰어나다.

또한 자동 멀티빔 캘리브레이션 기능을 통한 사용자 청취 환경에 최적화된 3D 서라운드 효과를 제공함은 물론 퓨어 보이스를 통한 향상된 음성 선명도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블루투스 및 Wi-Fi, 크롬캐스트 빌트인, 에어플레이, 알렉사 멀티룸 뮤직을 통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4K Dolby Vision 패스스루가 탑재된 HDMI eARC를 통해 4K 해상도의 영상과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JBL BAR 800은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출고가는 109만원이다.

◇ 멀티빔·가상 돌비 애트모스의 탁월한 3D 서라운드를 갖춘 5.0 채널 콤팩트 올인원 사운드바 JBL BAR 300

JBL BAR 300은 원바디의 콤팩트한 올인원 타입 사운드바로 4개의 풀 레인지 레이스트랙 드라이버와 2개의 트위터가 최대 260W의 출력을 발휘하며 내장된 베이스 포트로 깊은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한다.

JBL의 멀티빔 기술과 가상 돌비 애트모스(Virtual Dolby Atmos®)가 적용돼 JBL BAR 300 하나만으로도 탁월한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선사하며 자동 멀티빔 캘리브레이션 기능을 통해 사용자 청취 환경에 최적화한 3D 서라운드 효과와 퓨어 보이스를 통한 향상된 음성 선명도를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및 Wi-Fi, 크롬캐스트 빌트인, 에어플레이, 알렉사 멀티룸 뮤직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4K Dolby Vision 패스스루가 탑재된 HDMI eARC 연결도 지원한다.

JBL BAR 300은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고가는 59만9000원이다.

◇ JBL 서라운드 사운드·돌비 디지털로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2.0 채널 콤팩트 사운드바 JBL BAR 2.0 All-in-One MK2

JBL BAR 2.0 All-in-One MK2는 심플하고 간결한 올인원 디자인의 미니멀한 사운드바로 2개의 레이스트랙 드라이버가 최대 80W의 깊은 저음의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JBL 서라운드 사운드(JBL Surround Sound)와 내장된 돌비 디지털(Dolby Digital)로 별도의 추가 스피커 없이도 현장감 있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HDMI, 옵티컬 케이블을 통해 유선 연결과 블루투스 연결을 제공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도 즐길 수 있다.

JBL BAR 2.0 All-in-One MK2는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출고가는 26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