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와 코보, 자동차 설계의 미래를 탐구하는 새 전자책 발간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와 코보, 자동차 설계의 미래를 탐구하는 새 전자책 발간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2.1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와 코보, 자동차 설계의 미래를 탐구하는 새 전자책 발간

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코보(Qorvo)와 공동으로 기술 혁신을 통한 자동차 설계의 변화에 대해 다루는 새로운 전자책을 발표했다.

새 전자책인 ‘자동차의 미래(The Future of Automotive)’에서는 코보와 마우저의 주제 전문가들이 V2X(Vehicle-to-Everything) 아키텍처, UWB(초광대역) 통신, 전기 자동차용 온보드 충전기(OBC)를 비롯해 최신 기술에 대해 풍부하면서도 실용적인 분석 콘텐츠를 제공한다.

자동차 산업은 현재 다양한 기술 혁신을 접목하고 있다. 더 많은 자동차 제조사가 전기 자동차 설계에 투자함에 따라 차량에 전력을 공급하는 방식도 변화하고 있다. 또 새로운 기술과 부품이 커넥티드 차량을 설계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이처럼 첨단 자동차는 이전 모델보다 더 많은 안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탑승객을 위한 다양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와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우저와 코보의 새로운 전자책인 자동차의 미래는 이 같은 혁신을 뒷받침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상세하게 탐구하는 기사 모음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은 6가지 특정 코보 솔루션에 대한 제품 정보를 집중 조명하며, 자동차 설계자들에게 차세대 자동차 설계를 구현할 수 있는 부품들을 소개한다. QPF1002Q 차량용 프런트 엔드 모듈은 셀룰러 V2X 시스템에 최적화해 5.9㎓의 ITS(지능형 교통 시스템) 대역에서 저지연 전송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코보의 QPF1003Q Wi-Fi® 프런트 엔드 모듈은 커넥티드 차량에서 Wi-Fi 인포테인먼트를 지원하는 다중 표준 시스템용으로 설계됐다.

이 전자책에는 QPQ2200Q 5855-5925㎒ RF BAW 필터에 대한 정보도 포함돼 있다. QPQ2200Q 필터를 사용하면 와이파이 및 LTE 신호와 커넥티드 차량의 C-V2X/DSRC 신호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차세대 자동차 경험에 필요한 기능들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다.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코보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증폭기, 드라이버, 트랜지스터 및 평가 키트가 포함된다. 코보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를 확인할 수 있는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의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