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공민정, ‘천원짜리 변호사’ 캐스팅 비하인드 탈탈 턴다! “남궁민 덕 봤다” 어떤 사연이?

MBC ‘라디오스타’ 공민정, ‘천원짜리 변호사’ 캐스팅 비하인드 탈탈 턴다! “남궁민 덕 봤다” 어떤 사연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2.0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배우 공민정, 비공식 종로구 홍보대사(?)로 등극한 사연은?!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부터 ‘작은 아씨들’, ‘천원짜리 변호사’까지 히트작들을 도장 깨기에 성공한 배우 공민정이 ‘라디오스타’에 첫 출격한다. 그는 드라마에 캐스팅된 비하인드를 탈탈 털어놓는다고 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오늘(8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윤유선, 곽선영, 공민정, 주현영이 출연하는 ‘여배우로 살아남기’ 특집으로 꾸며진다.

공민정은 ‘갯마을 차차차’에서 신민아의 절친 역으로 출연해 주목받았고, ‘작은 아씨들’에서는 남지현과 대립각을 세우는 기자 역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천원짜리 변호사’에서는 남궁민의 선배이자 정의감에 불타는 검사 역을 맡아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세 배우로 등극했다.

‘라디오스타’를 처음 방문한 공민정은 ‘천원짜리 변호사’에 출연한 덕분에 지난해 SBS 연기대상에서 조연상을 수상했다고 밝히며 MC들의 축하를 받는다. 이어 그는 ‘천원짜리 변호사’ 캐스팅 비하인드를 풀공개한다. 공민정은 캐스팅 과정에서 “남궁민의 덕을 봤다”라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공민정은 자신의 또 다른 대표작인 ‘갯마을 차차차’의 뒷이야기도 털어놓는다. 그는 작품 덕분에 신민아와 현실 절친이 됐다면서 최근 함께 여행을 다녀온 이야기를 전한다. 이어 신민아와 ‘이것’이 통한다고 말해 과연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공민정은 다양한 취미 생활 덕분에 비공식 종로구 홍보대사(?)로 등극하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공민정 덕분에 인기몰이 중인 종로구 명물(?)이 있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공민정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과거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섭렵했던 과거를 오픈하며 이 경험들 덕에 얻은 만두 빚기 개인기를 최초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히트작 도장 깨기에 성공한 공민정의 캐스팅 비하인드 풀스토리는 오늘(8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