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한게임, 초액션 RPG ‘크리티카’ 26일 전격 공개

한게임, 초액션 RPG ‘크리티카’ 26일 전격 공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3.02.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게임, 초액션 RPG ‘크리티카’ 26일 전격 공개

3D 액션RPG의 끝판대장 <크리티카>, D-Day가 얼마 남지 않았다.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OBT(공개시범서비스)를 26일 실시하며, 이에 앞서 2월 19일부터 사흘간 캐릭터명 선점이 가능한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티카>는 액션 게임 전문 개발사 ‘올엠’이 개발, 2012년 두 번의 CBT(비공개시범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던 액션 MORPG 장르의 게임이다. 지난 2월 2일에는 게임 업계 최초로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액션스쿨’에서 대규모 VIP 유저파티를 진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OBT에 앞서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이용자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명 선점의 기회는 물론, 15레벨에서 전직할 경우 한정판으로 OBT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파이널 테스트에서 생성한 캐릭터는 계정 내 가장 높은 레벨의 캐릭터명 1개에 한해 선점할 기회가 주어지며, OBT 시작시 레벨은 초기화 된다.

이 외에도 <크리티카> 이미지 게시판에 본인만의 캐릭터를 등록하면 페레로로쉐 초콜릿 기프티콘 당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NHN 조현식 PC온라인게임사업부장은 “NHN 한게임이 2013년을 맞아 처음 출시하는 PC온라인게임이 바로 <크리티카>”라며, “액션과 RPG의 환상적인 조합이라고 평가받는 <크리티카>가 통쾌하고 시원한 액션으로 오픈 이후에도 꾸준히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기 웹툰 ‘웃지않는 개그반’으로 유명한 현용민 작가와 함께하는 <크리티카>의 브랜드 웹툰 ‘초오오~액션, 개그반’(http://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537001)도 장안의 화제다. 이 작품은 1, 2화가 공개되고, 동시에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http://kt.hangame.com/promotion/choActionViral1.nhn)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3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새로운 내용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