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 될 수 있을까’, 오늘(8일) ‘하진’ 가창 OST ‘두 눈을 감아’ 발매

‘남이 될 수 있을까’, 오늘(8일) ‘하진’ 가창 OST ‘두 눈을 감아’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2.0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이 될 수 있을까’ 새 OST, 하진 ‘두 눈을 감아’ 오늘(8일) 발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가 새 OST를 공개한다.

오늘(8일) 오후 6시 이혼은 쉽고 이별은 어려운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사랑과 인생 성장기를 담은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의 네 번째 OST ‘두 눈을 감아’가 발매된다.

‘두 눈을 감아’는 남이 될 거라고는 생각해 보지 못했던 우리가 남이 되기 위해 겪어야 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복잡한 감정들을 담아낸 곡이다. 가창으로는 2018년 드라마 ‘SKY캐슬’의 OST ' We All Lie' 로 각종 음원 사이트를 점령한 가수 ‘하진(HAJIN)’이 참여하여, 특유의 몽환적이고 허스키한 음색으로 극 중 인물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냈다.

작사에는 국내 대표적인 여성 듀오로 손꼽히는 그룹 ‘랄라스윗 (lalasweet)’의 ‘김현아’가 참여해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선에 깊이를 더할 수 있는 진솔한 가사가 탄생했다. 또한 작, 편곡에는 ‘IZ*ONE (아이즈원)’, ‘10CM’, ‘스텔라장 (Stella Jang)’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했던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박태진’이 참여하였으며, 직접 악기를 연주해 곡의 감성과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강소라’, ‘장승조’ 주연의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소송의 여신으로 불리는 스타 이혼 변호사 오하라(강소라 분)와 그녀의 전 남편이자, 뛰어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변호사 구은범(장승조 분)의 법정 로맨스 드라마이다.

지니 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는 매주 수, 목 지니 TV와 ENA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