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밀러타임, 생맥주 시음 및 무료쿠폰 증정 행사 개최

밀러타임, 생맥주 시음 및 무료쿠폰 증정 행사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8.0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러생맥주전문점 밀러타임(http://www.miller-time.co.kr)이 고객들의 무더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시원한 썸머 이벤트를 준비했다.

밀러타임은 오는 14일까지 밀러 생맥주를 공짜로 맛볼 수 있는 ‘MGD 밀러타임’ 시음 및 무료쿠폰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 주변도로에서 오후5시부터 10시까지 직접 시음(Wet Sampling) 및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서울 및 경기지역 밀러타임 매장을 방문하여 쿠폰을 제시하면 밀러생맥주 500cc 한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2만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는 서울지역의 경우 이미 시음 이벤트를 마친 강남직영점, 건대점, 종로점을 비롯해 8월 7일 둔촌점, 8월 8일 강서구청점에서 진행되며, 경기지역은 8월 9일 및 8월 13일 안양직영점, 8월 11일 부천점, 8월 12일 수원점, 8월 14일 일산MBC점에서 만날 수 있다.

밀러타임 관계자는 “그 동안 밀러타임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무더운 여름, 밀러타임에서 세계적인 밀러 생맥주의 진정한 맛을 느끼는 기쁨을 누려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업체 ㈜씨엔에프가 운영 중인 밀러타임은 고품질의 생맥주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주류 프랜차이즈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밀러생맥주전문 체인점이다.

어느 매장에서나 원산지에서 직수입된 생맥주의 균일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특히 밀러만의 마일드한 참 맛과 부드럽고 순한 맥주 맛이 일품이다. 신개념 웨스턴 바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른 호프전문점과는 차별화된 패밀리 레스토랑 급의 고급 안주를 맛볼 수 있다.

이러한 차별화된 경쟁력과 안정적인 브랜드 인지도로 주류업계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성공창업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브랜드 모델이 되고 있다. (문의: 02-6672-10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