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2023 놀뭐 체대 동계 훈련 현장! 유재석, ‘손웅정 감독’ 빙의

‘놀면 뭐하니?’ 2023 놀뭐 체대 동계 훈련 현장! 유재석, ‘손웅정 감독’ 빙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2.0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웅정(유재석)표 눈밭 특훈 “자유라는 연료가 타야…”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뭐 체육대학교’ 2023 동계 훈련이 시작된다.

2월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놀뭐 체대생들의 2023 동계 훈련 현장이 공개된다. 웃음은 강한 체력에서 나온다. 때마침 내린 함박눈을 맞으며 특훈을 펼치는 이들의 모습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체대생이 된 유재석-정준하-하하-신봉선-박진주-이이경-이미주는 영하 날씨 속 집합해 훈련을 떠난다. 이들은 놀뭐 체대에서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 훈련 3가지를 하며 단합력을 기른다고.

이에 유재석은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에 빙의해 열정을 뿜어낸다. 시작부터 “한바퀴 돌아”를 외치며 신나게 달리기를 한 유재석은 “춥습니까? 여러분, 자유라는 연료가 타야 창의력이 나온다”며 손웅정 감독의 명언을 카피해 동기들의 집단 반발을 일으킨다. 또 손웅정 감독에 버금가는(?) 명언 제조기에 등극한다고 해,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체육복을 맞춰 입고 특훈 중인 놀뭐 체대생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지치지 않는 체력의 유재석은 유웅정(유재석+손웅정)표 네버엔딩 달리기, 체조로 동기들을 혹독하게 훈련시키고 있다. 또 사정없이 눈 세수를 당하고 있는 유재석, 눈밭을 뒹굴고 포효하는 박진주, 하하의 모습이 격렬한 눈싸움 훈련이 펼쳐질 이들의 현장을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매회 버라이어티한 아이템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토요일 예능 강자를 지키고 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1월 4주차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화제성의 척도인 2049 시청률(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역시 토요일 예능 1위를 기록했다. ‘놀뭐 체대 2023 동계 훈련’ 편은 2월 4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