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정이랑, “다음 시즌에도 합류해 힐링과 웃음 전하고파” 종영 소감

‘SNL’ 정이랑, “다음 시즌에도 합류해 힐링과 웃음 전하고파” 종영 소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2.0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이랑, 예능과 연기를 넘나드는 무결점 엔터테이너로 눈도장
토탈셋
사진 : 토탈셋

배우 정이랑이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 3’를 마무리한 소감을 전했다.

3일 오전 소속사 토탈셋을 통해 정이랑은 “이번 시즌이 10회 분량이라 일찍 끝난 것 같아 아쉽고 다음 시즌인 시즌 4에도 합류해서 여러분들께 힐링과 웃음을 드리고 싶다. 2023년에도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테니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종영 소감을 밝혔다.

정이랑은 2005년 SBS 공개 개그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 ‘욕쟁이 할머니’라는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큰 사랑을 받았고 이후 배우로 전향, ‘구르미 그린 달빛’, ‘보그맘’,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등 드라마와 ‘귀신’, ‘아네모네’ 등 영화에 다수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

또한 배우 활동과 함께 ‘SNL 코리아’ 시리즈의 고정 크루로 활동, 번뜩이는 재치와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익살스러운 연기력과 에너지를 선보이고 있는 정이랑은 최근 ‘구해줘 홈즈’, ‘심야괴담회’ 등 연기와 예능을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이랑 주연의 영화 ‘아네모네’는 올해 중 OTT 플랫폼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