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사랑방’ 채정안 "내 나이 되면 스킨십 잘하는 사람이 좋다"

'명동사랑방’ 채정안 "내 나이 되면 스킨십 잘하는 사람이 좋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2.0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동사랑방' 양세찬 "그런 방송 아냐~!" 화끈 발언에 당황한 사연은?!
ENA ‘명동사랑방’
사진제공 : ENA ‘명동사랑방’

'명동사랑방' 채정안이 솔직한 입담을 터트렸다.

2월 3일 방송되는 ENA 신규 예능 프로그램 '명동사랑방' 2회에서는 더욱 뜨겁게 달아오른 16명의 단체미팅이 그려진다.

'명동사랑방'은 우정과 사랑 사이, 1박 2일간 숨 가쁘게 펼쳐지는 커플 매칭을 그린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16명 대학생의 역대급 자기 소개 타임과 매력 어필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자타공인 연애고수 4MC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이 커플 매니저로 깜짝 변신, 대학생 출연진들과 깨알 같은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의외의 꿀잼을 선사했던바.

그런 가운데 채정안은 이번 주 방송에서 중독성 강한 털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녹화 도중 "내 나이 되면 스킨십 잘하는 사람이 좋다"라는 깜짝 발언을 쏟아낸 것.

뿐만 아니라 채정안은 더욱 깜짝 놀랄 발언을 이어가 대학생 출연진들의 동공 지진을 유발했다고 하는데. 채정안의 파격 멘트에 현장은 그야말로 초토화됐다는 후문.

이에 양세찬은 "저희 그런 방송이 아니에요~"라고 채정안을 가까스로 진정(?)시켰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만든 채정안의 발언은 무엇이었을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ENA '명동사랑방' 2회는 2월 3일(금) 저녁 8시 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