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신규 예능 ‘뭉쳐야 뜬다’ 새 시즌, 김용만X김성주X안정환X정형돈 ‘스페인’으로 뜬다! 출국 현장 포착!

JTBC 신규 예능 ‘뭉쳐야 뜬다’ 새 시즌, 김용만X김성주X안정환X정형돈 ‘스페인’으로 뜬다! 출국 현장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3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뭉쳐야 뜬다’ 새 시즌의 첫 여행지.. 태양X열정의 나라 ‘스페인’ 확정! 그 이유는?

JTBC 신규 예능 ‘뭉쳐야 뜬다’ 새 시즌의 촬영을 위해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스페인으로 뜬다.

31일 JTBC 측은 “’뭉쳐야 뜬다’ 새로운 시즌의 첫 여행지는 스페인이다”라며 “기존 패키지여행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스페인을 경험을 하게 될 ‘뭉뜬 4인방’의 모습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지난 30일 ‘뭉쳐야 뜬다’의 오리지널 멤버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다시 뭉친 새 시즌이 오는 3월에 방송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오늘(31일) ‘뭉뜬 4인방’이 첫 여행지인 ‘스페인’으로 떠나는 출국 현장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개성 넘치는 ‘뭉뜬 4인방’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거대한 캐리어와 배낭까지 짊어지고 4인 4색의 ‘뭉뜬룩’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지에 따르면 사진 속 여유로운 미소와는 다르게 현장에서는 걱정(?)으로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과연 ‘스페인’으로 향하는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의 새로운 시작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뭉뜬 4인방’의 뜻깊은 재회를 장식할 첫 여행지로 ‘스페인’을 택한 이유는 무엇일지, 태양과 열정의 나라 ‘스페인’에서 어떤 흥미진진한 여행기를 담아 올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오리지널 멤버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다시 뭉친 ‘뭉쳐야 뜬다’의 새 시즌은 오는 3월 JTBC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