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배다빈, 남대문 시장에서 핑크 공주 템 싹쓸이! 조카들 위해 공주옷→요술봉까지 득템! 사교성 만렙 수다빈 변신!

MBC ‘나 혼자 산다’ 배다빈, 남대문 시장에서 핑크 공주 템 싹쓸이! 조카들 위해 공주옷→요술봉까지 득템! 사교성 만렙 수다빈 변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2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다빈, 조카 선물 쇼핑도 야무지게! 한 치수 UP 구매-세탁법 꼼꼼 체크!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배다빈이 남대문 시장에서 핑크 '공주 템(공주 아이템)'을 싹쓸이한다. 뉴질랜드에 사는 조카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마음을 듬뿍 담아 공주 옷부터 요술봉까지 세심하게 살펴보고 구매하는 모습이 훈훈함을 안길 예정이다.  

오는 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뉴질랜드에 사는 가족들에게 보낼 선물을 준비하는 배다빈의 일상이 그려진다.

배다빈이 다시 한번 ‘나 혼자 산다’를 찾는다. 앞서 배다빈은 주변에 친절하고 살가운 모습부터 만화 캐릭터 캔디처럼 긍정적이고 햇살처럼 밝은 일상을 보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알렸다. 이번에는 새해를 맞아 뉴질랜드에 사는 가족들에게 보낼 선물을 준비하고, 집에서 엄마에게 전수 받은 레시피를 야무지게 해 먹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남대문 시장을 방문한 배다빈은 한 발짝 뗄 때마다 “너무 귀여워”를 연발하며 가게로 빨려 들어간다. 뉴질랜드에 사는 두 조카를 위한 선물을 살 생각에 귀여운 아동용 물건들이 보일 때마다 선물해 주고 싶은 마음에 설렘을 느끼는 것.

배다빈은 여자 조카들 맞춤 선물로 공주 의상부터, 신발, 요술봉, 액세서리 등 ‘핑크 공주 템’을 싹쓸이한다. 특히 그는 성장하는 조카들을 생각하며 한 치수 큰 옷과 신발을 구매하고, 자매인 조카들이 다투지 않도록 가급적 비슷한 색과 디자인을 고르고, 세탁법도 체크하는 꼼꼼함을 자랑한다. 앞서 계획형 일상을 보여준 것처럼 조카 선물 쇼핑도 야무지게 클리어한다.

배다빈은 시장에서 상인들과 깨알 수다 타임을 가지며 사교성 만렙인 '수다빈'으로 변신한다. “만두 너무 맛있어요!”라는 표현을 자연스럽게 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를 잊지 않는 '인간 비타민' 면모로 보는 이들을 저절로 웃음 짓게 만든다.

선물 구매와 장보기를 마친 후 귀가한 배다빈은 본격적으로 뉴질랜드에 보낼 택배 포장에 나선다. 이때 그는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해외 택배 포장 스킬의 정석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낼 예정. 먼저 박스 코너를 야무지게 테이핑하고, 부피가 큰 겉 포장은 없애고, 건전지는 분리한다. 또 평소 모아둔 뽁뽁이를 재활용하며 환경을 지키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배다빈의 남대문 시장 장보기와 해외 택배 포장 스킬은 오는 2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