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나 혼자 산다’ 이종원, 8년 된 ‘소울 메이트’ 필름카메라와 함께한 동네 출사→셀프 인화까지 척척!

MBC ‘나 혼자 산다’ 이종원, 8년 된 ‘소울 메이트’ 필름카메라와 함께한 동네 출사→셀프 인화까지 척척!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2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원, 사각형에 담는 시선X감성! “카메라와 함께면 최대 행복!”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종원이 8년 된 ‘소울 메이트’ 필름 카메라와 함께 행복한 동네 출사에 나선다. 셀프 인화까지 척척 해내는 이종원의 감성적인 취미가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늘(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카메라만 있어도 행복한 이종원의 긍정 취미 생활이 공개된다.

이종원은 “카메라와 함께면 최대의 행복을 느낄 수 있다”며 소울 메이트와도 같은 8년 된 필름 카메라와 함께 동네 출사에 나선다. 그는 평소 그냥 지나치던 동네의 구석구석을 세심하게 살펴보며 사진 촬영에 몰두한다.

이종원의 필름 카메라 사랑은 셀프 인화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사진 전시회도 개최했다는 이종원은 촬영 후 지인의 작업실로 향한다. 암실 주머니에 촬영한 필름을 넣어 빛을 차단하고, 안 보이는 상태로 필름을 감는 작업을 시작으로 필름과 용액을 통에 넣고 흔드는 교반 작업, 필름 건조 등 복잡하고 세심한 과정을 거쳐 인화를 준비한다. 또 암실에서 확대기로 촬영 결과물을 예리하게 살펴보며 사진 전문가 못지않은 포스를 자랑한다.

이종원은 세상 신난 발걸음으로 전통시장 장보기에 나선다. 야채 가게에서 양파 하나만 살 수 있는지 확인하고, 분식집에서 어묵 두 꼬치로 에피타이저를 야무지게 즐기는 알뜰한 ‘자취러’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그는 “멈출 수 없다”면서 전화 예약까지 한 특식 구매에 성공한다. 한 입 먹자마자 ‘진실의 미간’을 폭발하게 한 이종원의 특식이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이종원의 필름 카메라 사랑과 특식 먹방은 오늘(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