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한혜진X아이키, ‘결혼 말고 동거’ MC 출격…오늘(20일) 첫 방송

한혜진X아이키, ‘결혼 말고 동거’ MC 출격…오늘(20일) 첫 방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2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기 다른 경험치로 동거를 택한 연인들을 공감해 주는 진솔한 토크 펼칠 예정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사진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톱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과 댄서 아이키가 MC로 출연하는 채널A ‘결혼 말고 동거’가 오늘(20일) 첫 선보인다.

‘결혼 말고 동거’는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로 진실과 리얼의 힘을 보여주는 신개념 콘텐츠를 예고,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밤과 낮을 모두 공유하는 MZ 세대의 새로운 사랑법 ‘동거’에 처음으로 메스를 들이대는 ‘결혼 말고 동거’가 어떤 내용으로 베일을 벗을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MC로 활약할 한혜진과 아이키에도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한혜진, 아이키는 각기 다른 경험치로 동거를 택한 연인들을 공감해 주는 진솔한 토크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미혼인 한혜진은 자유로운 ‘연애 참견러’로서 기혼인 아이키는 실제 배우자와 동거 중인 ‘결혼 선배’로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보인다.

각자의 자리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혜진과 아이키가 ‘결혼 말고 동거’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되는 중이다.

한편, 한혜진과 아이키가 MC로 출연하는 채널A ‘결혼 말고 동거’는 오늘(20일) 저녁 8시 2회 연속 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