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더 글로리’ 송지우, 차기작은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 열일행보

‘더 글로리’ 송지우, 차기작은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 열일행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2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글로리' 송지우, '연애대전' 황지예役 출연
사진 : 한아름컴퍼니 제공
사진 : 한아름컴퍼니 제공

배우 송지우가 ‘연애대전’에 출연한다.

송지우의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송지우가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에서 황지예役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송지우가 출연하는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다.

송지우는 ‘연애대전’에서 극 중 톱스타인 남강호(유태오 분)와 한 작품에서 연기하는 신인배우 황지예를 연기한다. 황지예는 극 중 대한민국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톱스타인 남강호와 로맨스 연기를 펼치며, 대한민국 여자들의 질투와 부러움의 대상이 된다. 또한,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데에 있어 거침이 없다.

송지우의 ‘연애대전’ 속 연기는 지난 13일  ‘연애대전’ 메인 예고편을 통해서도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 속 송지우는 유태오와 로맨틱한 키스신을 촬영하지만, 키스신 촬영 직후 유태오의 충격적인 한마디 때문에 울먹이는 모습이 공개되며, 유태오와의 달콤살벌한 케미에 궁금증을 유발 시킨다.

한편 송지우는 현재 방송 중인 MBC 금토 드라마 ‘금혼령’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서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그런 송지우가 ‘연애대전’을 통해서는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