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나 혼자 산다' 이종원, ‘금수저’ 속 시크 재벌 후계자와 200% 다른 구수함(?) 긍(정) 수저 등장!

MBC '나 혼자 산다' 이종원, ‘금수저’ 속 시크 재벌 후계자와 200% 다른 구수함(?) 긍(정) 수저 등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1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원, ‘MBC 연기대상’ 신인상 주인공! 2023 가장 기대되는 신예 배우의 5년 차 자취 일상은?!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 2023년 가장 기대되는 배우 이종원이 등장해 5년 차 자취 일상을 공개한다. 드라마 '금수저’에서 연기한 시크한 재벌 후계자와는 200% 다른 구수한(?) 긍(정)수저 '본캐' 이종원의 매력을 꺼낸다.

오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배우 이종원의 일상이 그려진다.

배우 이종원은 지난 2018년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로 데뷔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와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금수저'를 통해 주목받았다.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2023년 가장 기대되는 신예 배우에 등극했다.  

이종원은 “혼자 산 지 5년 된 배우 이종원입니다”라고 수줍게 자기 소개하며 카메라와 LP판, 사진 등으로 채워진 ‘종원 하우스’를 공개한다. 멀리 남산 타워 뷰를 자랑하는 이곳은 이종원의 취향 집합체 그 자체라고. 이종원은 “좁은 공간 대비 효율적"이라며 밥을 해먹고, 힐링을 타임을 갖고, 홈 트레이닝에 열중하는 일상을 보여준다.

보통의 집과 달리 ‘종원 하우스’에선 커튼을 찾아볼 수 없다. 햇빛을 온몸으로 받으며 기상한 그는 “처음 자취한 집이 반지하였다. 그곳에선 햇빛을 못 봐서, 이 집에서 햇살을 맞으며 눈 뜨는 게 신나고 감사하다”며 행복을 스스로 찾고 느끼는 ‘긍(정) 수저 면모’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종원은 시크하고 예민해 보이는 외모, 분위기와는 200% 다른 구수한(?) 취향도 공개한다. 그는 눈을 뜨자마자 약간의 스트레칭 후 냉장고로 직행해 다름 아닌 식혜를 때려먹는다.

이종원은 삼시세끼 다 챙기는 '자취러'의 면모도 보여준다. 떡과 만두만 있으면 떡만둣국 맛집에서 먹을 수 있는 고급 요리를 뚝딱 만들어내는 이종원의 요리 실력에 무지개 회원들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종원은 긍(정)수저답게 식사 중 자기 볼을 씹어도 그만큼 맛있다는 뜻으로 해석하며 "볼 씹을 정도로 맛있어"라고 떡만둣국 맛을 표현한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레시피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SNS 팔로워들의 마음을 접수한 패셔니스타 이종원의 옷 방과 데일리 코디 매칭 법이 최초로 공개된다. 과연 MZ세대들 사이에서 패션 피플로 통하는 이종원의 센스에 ‘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해진다.  

구수한 긍(정)수저 이종원의 일상은 오는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