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캠페인 진행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캠페인 진행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3.01.1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캠페인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오늘부터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기능적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제품의 2가지(얼음정수기·커피머신) 기능을 사선 분할 화면에서 하나로 결합되도록 영상을 연출해 제품의 특장점을 명확하게 표현했다. 특히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3년 차 활동 중인 임영웅이 마지막 화면에서 5가지 콘셉트의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제품 활용의 다양성을 표현했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은 물론 커피까지 추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스프레카페의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총 7종을 선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서혜진 마케팅부문장은 “에스프레카페는 청호나이스에서 국내 유일 선보이고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따른 입소문으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자사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며 “올해도 신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장점을 적극 알려 판매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청호나이스의 신규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