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권율, 알고 보니 개그 트레이너가 하정우였다?! 하정우-정경호와 대학시절 댄스 동아리 에피소드 탈탈 턴다!

MBC ‘라디오스타’ 권율, 알고 보니 개그 트레이너가 하정우였다?! 하정우-정경호와 대학시절 댄스 동아리 에피소드 탈탈 턴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1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율, 시선강탈 MBC 방송연예대상 댄스 비화 밝힌다! 어머니가 걱정한 이유는?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예능 신스틸러로 활약 중인 배우 권율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숨은 개그 트레이너가 하정우였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어 하정우, 정경호와 결성한 댄스 동아리 에피소드를 탈탈 털 예정이다.

오늘(18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이경규, 김준현, 권율, 오킹이 출연해 800회를 축하하며 입담을 뽐내는 ‘팔팔하게 만나요 제발~!’ 특집으로 꾸며진다.

권율은 영화 ‘명량’,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 ‘보이스 2’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다. 최근에는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줄 서는 식당’ 등에 고정출연해 숨은 예능감을 뽐내며 분량을 강탈하는 예능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5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재방문한 권율은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한 근황을 전한다. 그는 당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시선강탈 댄스를 선보이게 된 비화를 밝힘과 동시에 예능 출연 후 어머니가 걱정했던 반응을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권율은 데뷔하기 전 예능감을 길러준 인물이 하정우라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대학시절 하정우에게 개그 트레이닝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고 해 기대를 불러 모은다. 또 권율은 하정우, 정경호와 댄스 동아리를 결성해 다양한 무대에 올라섰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권율은 MC 김구라에 비견될 만큼 정보력을 갖춘 덕분에 ‘율키백과’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이야기한다. 그러면서 지난 6월 미국 프로농구 NBA 중계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던 사연을 들려줄 예정이다.

여기에 권율은 메서드 연기를 위해서 몸을 사리지 않는다며 연기 열정을 드러낸다. 권율의 넘치는 열정에 MC들과 게스트들이 놀랐다는 전언이다.

개그 사제지간인 권율과 하정우의 대학시절 에피소드 풀버전은 오늘(18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