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라디오스타’ 이경규, 손흥민보다 월드컵 참가 횟수 많아! 월드컵 예능 ‘이경규가 간다’ 비하인드 오픈! 데뷔 42년 만에 ‘이것’ 도전 선언!

MBC ‘라디오스타’ 이경규, 손흥민보다 월드컵 참가 횟수 많아! 월드컵 예능 ‘이경규가 간다’ 비하인드 오픈! 데뷔 42년 만에 ‘이것’ 도전 선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1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규, 카타르 월드컵 방문기 대방출! 하마터면 경기장 못 들어갈 뻔했다?! 무슨 일?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이경규가 축구선수 손흥민보다 월드컵 참가 횟수가 많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는 레전드 월드컵 예능 ‘이경규가 간다’ 비하인드를 오픈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18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이경규, 김준현, 권율, 오킹이 출연해 800회를 축하하며 입담을 뽐내는 ‘팔팔하게 만나요 제발~!’ 특집으로 꾸며진다.

1981년 제1회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한 이경규는 지금까지 대한민국 예능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예능 대부이다. 그는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 공로상을 비롯해 3사 연예대상에서 모두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7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이경규는 자신의 예능사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먼저 레전드 예능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코너이자 전 국민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던 ‘양심냉장고’를 소환한다. 그는 ‘양심냉장고’의 내용이 학교 교과서에 실렸다고 밝히며 이에 얽힌 사연을 공개한다.

이어 이경규는 레전드 월드컵 예능인 ‘이경규가 간다’ 이야기도 들려준다. 그는 지금까지 총 7번 월드컵을 찾아 손흥민보다 월드컵 참가 횟수가 더 많다며 자랑함과 동시에 월드컵 현장에서 경험했던 각종 비하인드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이경규는 지난달 막을 내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방문기를 대방출한다. 특히 그는 하마터면 경기장에 못 들어갈 뻔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이경규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데뷔 42년 만에 ‘이것’에 도전한다고 전격 선언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이경규가 도전한다고 밝힌 ‘이것’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번 특집에는 구독자 수 186만 명을 보유한 대세 크리에이터 오킹도 출격한다. 솔직하고 차진 입담으로 구독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그는 이경규의 새로운 수발러로 등극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킹은 최근 이경규와 예능 촬영 차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다녀온 소감을 전한다. 그는 이경규의 두 얼굴에 혼란을 겪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또 오킹은 예능 대부인 이경규에게 방송 노하우를 전했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이경규가 전하는 월드컵 예능 ‘이경규가 간다’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18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