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C9’ 런칭 페스티벌 개최

한게임, ‘C9’ 런칭 페스티벌 개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0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블록버스터 액션 RPG < C9 >(http://c9.hangame.com)에 쏟아지는 뜨거운 게이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8일 목동 곰TV 스튜디오에서 20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 C9 >의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미리 공개하는 ‘런칭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픈 베타 테스트 수준의 신규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OBT 오픈 빌드 체험존’을 비롯해, 기본 클래스 3종 외에 여성 마검사 캐릭터인 ‘위치블레이드’가 최초로 공개되는 ‘코스프레 패션쇼’, < C9 >의 웅장한 세계관을 수려한 영상으로 재현한 ‘영상 시연 코너’와 인기가수 포미닛(4minute)의 ‘축하공연 무대’까지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화려하게 꾸며질 계획이다.

특히, 게이머 누구나 최신 버전의 게임 콘텐츠를 직접 즐겨볼 수 있는 ‘체험존’에서는 ▶다대다(多) 전투 시스템(GvG) ▶난입 시스템 ▶길드 하우징 등 그간 만나볼 수 없었던 미공개 콘텐츠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으로, < C9 >에 관심을 갖고 있는 유저라면 놓치기 아까운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서버 한계를 시험하기 위해 진행된 ‘스트레스 테스트’에는 첫 날에만 무려 7만 명 이상의 유저가 운집하면서 서버 오픈 30여분 만에 2만 명 이상의 게이머가 접속하는 등,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이라는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이에 따라 한게임 측은 보다 많은 유저들과 테스트 기회를 나누는 의미로 오늘 새벽 2시까지 테스트 기간을 연장했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확장성 있는 서버를 만들기 위해 서버 구조를 과감하게 개선하는 과정에서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 접속에 어려움을 겪는 등 불편을 끼쳐드렸다”며 “오픈 테스트 때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지막 산고의 고통으로 여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신 부장은 “테스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 C9 >에 거는 기대가 얼마나 높은지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고, 이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이벤트로 가득 찬 유저 행사를 마련했으니, 부디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한게임은 ‘스트레스 테스트’에 모아진 높은 유저 관심의 여세를 몰아, 1만 명이 클릭할 때마다 오픈 베타 테스트 예정시각을 한 시간씩 앞당기는 이색 이벤트를 오늘부터 오는 12일까지 진행하고, 이에 참여한 유저 110명에게 고급 그래픽카드와 < C9 > 브랜드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