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수,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출연 확정… 김민재X김향기와 호흡

최지수,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출연 확정… 김민재X김향기와 호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지수,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정순 役 합류… 김민재X김향기에게 충격 소식 전한다!

배우 최지수가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 출연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연출 박원국, 극본 박슬기·이봄·오소호,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미디어캔·일취월장)는 아픈 자들에겐 따뜻한 처방을, 나쁜 자들에겐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조선시대 정신과 의사들의 행복 처방전을 그린 작품이다. 지난 9월 종영한 시즌1이 매회 유쾌한 웃음 속 따스한 감동을 안기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시즌2로 돌아오는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서는 또 어떤 스토리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지수는 극 중 유세풍(김민재 분)과 서은우(김향기 분)에게 충격적인 소식을 전하는 에피소드 인물 정순 역으로 분한다. 정순은 지방 관영에서 종이를 만드는 곳인 지소에서 근무하는 인물. 그런 그녀가 계수의원에 어떤 사건을 몰고 올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최지수는 순박한 모습의 정순이 내면에 간직하고 있는 또 다른 비밀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최지수는 드라마 ‘소년심판’, 썸타는 편의점’, 영화 ‘특수요원’, ‘초미의 관심사’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하며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는 배우이다. 특히, EBS가 7년 만에 자체 제작에 나선 작품 ‘하트가 빛나는 순간’에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 최빛나라 역으로 캐스팅되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받은 실력파 신예이다. 또한,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 ‘EP. 안녕 도로시’에서는 배우 지망생 변정린 역을 맡아 폭발적인 감정 열연으로 그려내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알차게 채워나가고 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는 매주 수목 밤 10시 30분에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