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레전드’ 김순옥 사단의 진화한 복수극이 온다! 이지아X이상윤X장희진X박기웅X봉태규 대본리딩 현장!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레전드’ 김순옥 사단의 진화한 복수극이 온다! 이지아X이상윤X장희진X박기웅X봉태규 대본리딩 현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1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화로운 거짓과 참혹한 진실이 뒤엉킨 과거 추적 복수극
tvN
사진 제공 :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이 클래스 다른 과거 추적 복수극을 예고했다.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17일, 배우들의 ‘갓’벽한 시너지가 기대 심리를 자극하는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이다. ‘원더우먼’ ‘굿캐스팅’ 등에서 유쾌하고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최영훈 감독과 시청률 보증수표 김순옥 사단의 현지민 작가가 손을 잡았다. 여기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펜트하우스’를 비롯해 ‘황후의 품격’ ‘아내의 유혹’ 등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차원이 다른 복수극을 완성한다. 히트메이커 제작진과 믿고 보는 배우들이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대본리딩 현장은 기대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최영훈 감독, 크리에이터 김순옥 작가, 극본 현지민 작가를 비롯해 이지아,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 등 주요 출연진이 모여 진행된 대본리딩은 완벽 그 이상이었다. 김순옥 사단의 전매특허인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예측불허의 이야기,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차진 티키타카가 한순간도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지아는 봉인 해제된 기억 속 충격적 과거를 마주하고 복수에 나선 ‘홍태라’로 변신한다. 잃어버린 과거의 기억이 되살아나면서 완벽하다고 믿었던 삶에 균열이 찾아온 인물. 삶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거대한 소용돌이에 휩쓸린 그는 자신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처절한 복수극을 펼친다. 이지아는 무서운 진실에 맞선 ‘홍태라’의 사투를 흡인력 있는 연기로 그려내며 기대를 더했다.

이상윤은 뇌신경 스마트 패치 신기술을 보유한 IT 기업 ‘해치’의 의장이자 유력한 차기 대선 후보인 ‘표재현’을 연기한다. 표재현은 강단과 통찰력을 지닌 타고난 리더이자 승부사다. 높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길에 아내 홍태라의 기억이 회복되면서 이들 부부에게 격랑이 불어닥친다. 이상윤은 사랑하는 아내와 딸에게 한없이 다정한 표재현으로 완벽히 변신,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했다.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장희진은 YBC 최고의 메인 앵커이자 금조그룹 차남 장도진(박기웅 분)의 아내 ‘고해수’로 분해 몰입도를 더했다. 아물지 않은 과거의 상처가 있는 고해수는 ‘그날’의 진실을 끝없이 추적하며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인다. 특히 극중 특별한 관계성으로 얽힌 이지아와의 시너지에도 기대가 쏠린다.

박기웅은 해치 경영 대표이자 뼛속까지 금수저인 금조그룹의 차남 ‘장도진’으로 분해 재미를 더한다. 표재현, 구성찬(봉태규 분)과 함께 삼총사를 이루며 해치에 애정을 쏟아붓는 인물. 박기웅은 남다른 승부욕을 가진 ‘장도진’의 아슬아슬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봉태규는 해치의 연구소장이자 해커 기질 충만한 괴짜 ‘구성찬’을 맡는다. 해치를 이끄는 삼총사의 일원이자 핵심 기술인 스마트 패치 연구에 누구보다 진심이고 집요하다.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색을 입히는 봉태규가 이번에 어떤 개성 강한 인물을 완성했을지 기다려진다.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하고 매운맛 ‘캐릭터 맛집’을 예고한 연기 고수들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다. 홍태라의 유일한 가족인 ‘홍유라’ 역의 한수연, 범의 기세에 뱀의 지혜를 가진 금조그룹 회장 ‘장금모’ 역의 안내상, 차분하고 냉정한 안목으로 안살림을 챙기는 금조그룹 안주인 ‘민영휘’ 역의 견미리, 정신학계 대모인 한울 정신병원 원장 ‘김선덕’ 역의 심소영, 김선덕의 수족이자 한울 정신병원 실장 ‘조규태’ 역의 공정환, 홍태라를 보필하는 경호원 ‘차필승’ 역의 권현빈 등의 배우들이 가세해 차원이 다른 복수극에 힘을 더한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제작진은 “호화로운 거짓과 참혹한 진실이 뒤섞인 곳에서 펼쳐질 한 여자의 과거 추적 복수극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라며 “김순옥 사단이 완성할 상상 그 이상의 복수극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히트메이커 제작진과 ‘믿보배’들이 빚어낼 시너지가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도 기대해 달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tvN 새 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2023년 상반기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