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정준하 납치 현장 포착…재벌집 내놓은 막내아들 찾아라!

‘놀면 뭐하니?’ 정준하 납치 현장 포착…재벌집 내놓은 막내아들 찾아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1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납치된 정준하, 짠내나는 나홀로 고군분투 ‘나는 무사합니다’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정준하가 재벌3세 ‘진도준하’가 된 채 납치를 당한다.

1월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재벌집 내놓은 막내아들’ 진도준하(정준하) 납치 사건이 벌어진다. 이에 파견된 형사 1팀 유팀장(유재석)∙진철이(박진주)∙재식이(이미주), 형사 2팀 윤개상(하하)∙美친 개(신봉선)∙석구(이이경)가 납치범들을 추적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이날 국내 최대 재벌가 재계 1위 야무진그룹의 막내아들 진도준하(정준하)는 출근 중 주차장에서 납치를 당해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다. 승계 서열 278위로 알려진 그의 납치 소식은 뉴스 속보로 전해지고, 공개수배로 전환돼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납치범들이 보낸 진도준하(정준하)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교복을 입은 그는 겁에 질린 채 ‘나는 무사합니다’라고 적힌 스케치북을 들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어딘가로 끌려가는 그의 모습이 포착됐다. 안대를 쓴 채 의문의 건물로 계속해 이동 중인 그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진도준하(정준하)는 탈출을 위한 미션에 몸부림치며 나홀로 고군분투를 펼친다고. 과연 그는 지금 어디에 납치되어 있는 것인지, 그의 탈출 시도가 형사들의 수사에 어떤 영향을 주게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승계 서열 278위 진도준하(정준하) 납치극과 그를 쫓는 형사들의 추적은 1월 14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