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박진주X이미주, 까까머리 3형사 변신 ‘진철이와 재식이’

‘놀면 뭐하니?’ 유재석X박진주X이미주, 까까머리 3형사 변신 ‘진철이와 재식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1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하하X신봉선X이이경, 형사야? 범죄자야? ‘얼굴로 기선제압’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형사로 변신한 멤버들이 코믹과 느와르를 오가며 활약한다.  

1월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납치된 ‘재벌집 내놓은 막내아들’ 정준하를 구하기 위한 형사들의 치열한 수사가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칼국수집에서 회동한 형사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형사 1팀 유팀장(유재석)과 그와 똑 닮은 까까머리 동생들 진철이(박진주), 재식이(이미주)는 퍼런 수염이 난 비주얼로 웃음을 자아낸다. 유팀장(유재석)은 “진철이랑 재식이. 심기일전하는 마음에서 이렇게 머리를 한거니까. 정신 차려”라고 기합을 넣는다.

라이벌팀 형사 2팀은 영화 ‘범죄도시’에서 튀어나온 듯 험악한(?) 얼굴을 내세우며 등장한다. 양 팀은 서로의 몰골을 보고 화들짝 놀란다고. 윤개상(하하), 美친 개(신봉선), 석구(이이경), 이름부터 범상치 않은 형사 2팀은 거친 말들을 쏟아내며 형사 1팀과 신경전을 벌인다.

이어 식탁을 사이에 두고 일촉즉발 대치를 벌이고 있는 형사 1팀, 2팀의 모습은 긴장감을 형성한다. 박력 넘치는 면치기로 기선 제압에 나선 美친 개(신봉선)에 맞서, 유팀장(유재석)은 식욕 없는 두 동생들을 대신해 벌떡 일어난다고. 아수라장이 된 현장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또 이들의 자존심 건 대결은 어떻게 이어질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두 형사 팀의 대결이 펼쳐질 MBC ‘놀면 뭐하니?’는 1월 14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