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마스터 박선주와 맞승부? ‘스승VS제자 대결 성사’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마스터 박선주와 맞승부? ‘스승VS제자 대결 성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1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가 부른다' 호랑이 마스터 박선주 “김동현 노래, 천상계” 특급 칭찬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사진 제공 :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국가가 부른다’ 호랑이 마스터 박선주의 등장으로 치열한 승부가 예고된다.

1월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 43회에서는 ‘윈터 콘서트 특집’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박선주, 이치현, 미스터 투, 정하나, 숀, 경서가 출연해 ‘국가부’ 요원들과 황홀한 노래 대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일은 국민가수’ 마스터로 활약한 박선주의 등장에 ‘국가부’ 요원들은 초긴장 상태로 그녀를 맞이한다. 박선주는 경연 이후 “이병찬과 이솔로몬의 외모가 더 멋있어졌다”며 요원들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다. 또한 박선주는 “김동현의 노래는 천상계가 됐다”며 극찬하지만, 이내 김동현과 대결이 성사돼 선후배 사이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이소라 ‘바람이 분다’를 선곡한 박선주가 후배 김동현과 대결에서 승리를 쟁취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통기타 연주와 함께 ‘집시여인’을 부르며 등장한 이치현은 박창근과 특별한 듀엣 무대를 선사한다. 두 사람은 이치현과 벗님들 ‘사랑의 슬픔’으로 겨울 감성을 제대로 자극하며 기립박수를 받았다는 전언. 두 사람이 보여줄 환상의 하모니가 벌써 기다려진다.

한편, 겨울 하면 빠질 수 없는 노래 ‘하얀 겨울’을 부르며 등장한 미스터 투는 겨울 세포를 깨우는 짜릿한 가창력으로 분위기를 휘어잡는다. 그러나 대결에 있어서는 상품에 대한 욕심으로 불타는 승리욕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음원 강자 숀은 ‘way back home’을 부르며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국가부’ 요원과의 대결에서는 핫한 역주행곡 윤하 ‘사건의 지평선’을 선곡해 승리를 노린다. 특히 ‘사건의 지평선’은 본인이 직접 편곡에 참여해 모든 악기를 연주한 곡이라고 밝히며 프로듀서로서 매력 발산도 놓치지 않는다.

또 다른 음원 강자 경서는 ‘밤하늘의 별을’로 막강한 라이브 실력을 자랑하며 귀호강을 선사한다. 시크릿 출신 정하나는 시크릿 ‘매직’의 시그니처 ‘털기 춤’을 선보이며 무대를 꽉 채운다.

이처럼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으로 가득 채운 ‘국가가 부른다 – 윈터 콘서트 특집’은 1월 13일 금요일 밤 10시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