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최고 기대작 MBC ‘연인’ 남궁민X안은진 남녀주인공 출연 확정

2023 최고 기대작 MBC ‘연인’ 남궁민X안은진 남녀주인공 출연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1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극 명가 MBC의 선택! ‘연인’ 남궁민X안은진 주연 확정 ‘2023년 방송’
935엔터테인먼트, UAA
사진제공 : 935엔터테인먼트, UAA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애틋한 사랑을 그린다.

​2023년 방송 예정 MBC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의 병화 속으로 던져진 한 연인의 사랑과, 고난 속에 희망을 일군 백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 등을 통해 사극불패 신화를 쓴 황진영 작가와 ‘검은태양’을 통해 힘 있는 연출력을 입증한 김성용 감독이 의기투합해 2023년 명품 사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1월 13일 ‘연인’ 속 애틋한 사랑을 완성할 남녀 주인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남궁민(이장현 역)과 안은진(유길채 역)이다.

먼저 남궁민은 어느 날 갑자기 능군리 사교계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남자 이장현을 연기한다. 천연스러운 장난기 속에 누구에게도 밝히지 못할 어두운 속내를 지닌 복잡한 인물 이장현.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았기에 그 어떤 것에도 진심을 주지 않았던 장현은 한 여인을 알게 된 후, 예상 못한 운명의 문을 열게 된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는 남궁민은 화제성은 물론 스타성까지 겸비한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이다. MBC ‘검은태양’,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등 매 작품 대중적 사랑을 받으며 완벽하게 캐릭터를 구현해내는 남궁민의 막강한 존재감이 ‘연인’을 얼마나 특별한 드라마로 완성시킬지 기대된다. 

​이어 안은진은 극 중 곱게 자란 양가 댁 애기씨 유길채로 분한다. 세상의 중심은 나요, 세상 모든 남자의 사랑도 자기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던 앙큼새촘도도한 인물이었으나, 전쟁의 풍화를 겪고 한 사내를 진심으로 연모하게 되면서 점차 성숙해진다.

​안은진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 ‘한 사람만’ 등 드라마는 물론 최근 영화 ‘올빼미’를 통해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어떤 작품, 어떤 캐릭터를 만나든 자신의 색깔을 빛내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안은진이 첫 사극 드라마 ‘연인’을 통해 보여줄 눈부신 활약이 기대된다.

​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과 대체 불가 배우 안은진이 그려나갈 애틋하고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 ‘연인’. 여기에 사극 명가 MBC의 명품 제작진이 만나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MBC 최고의 기대작 ‘연인’은 2023년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