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한가인, 예능 퀸의 상이로다! 21년 만에 예능감 봉인 해제! 안유진, ‘맑은 눈의 광인’ 치명적 매력에 모두 입덕 다이브! 동시간대 가구+2049 시청률 1위!

MBC ‘라디오스타’ 한가인, 예능 퀸의 상이로다! 21년 만에 예능감 봉인 해제! 안유진, ‘맑은 눈의 광인’ 치명적 매력에 모두 입덕 다이브! 동시간대 가구+2049 시청률 1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1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인, 예능의 맛 알아버린 예능 퀸 ‘라디오스타’ 접수! 전현무와 예능 호흡 꿈꿔!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배우 한가인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해 솔직하고 예능감 넘치는 입담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예능 퀸 면모를 자랑했다. ‘맑은 눈의 광인’ 안유진은 치명적인 엔딩 포즈 중독과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입덕을 불러 모았다. 수요일 밤 웃음을 선사한 대세 퀸 4인방의 활약에 힘입어 ‘라디오스타’는 동시간대 가구, 2049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연하는 ‘퀸받드라슈’ 특집으로 꾸며졌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5.1%(이하 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가구 1위를 차지했다. 이어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1.7%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한가인이 남편 연정훈과 부부동반 예능 출연 가능성에 대해 “당분간 무리수 같다”라고 답한 장면으로, 가구 시청률 6.2%를 기록했다.

데뷔 21년 만에 예능 포텐을 터뜨린 한가인은 솔직 입담을 뽐내며 MC들과 시청자들을 무장해제 시켰다. 지난해 예능으로 바쁜 한 해를 보낸 그는 “효율성과 가성비가 좋다”라며 예능에 푹 빠진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전현무와 함께 예능을 하고 싶다며 “같은 개 상이라 친근함이 느껴진다”라고 밝혔다. 이에 MC들은 남편 연정훈과의 부부동반 예능 출연 가능성을 묻자, 한가인은 “당분간 무리수 같다”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안겼다.

이날 한가인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비하인드부터 연정훈과의 부부생활 이야기까지 대방출했다. 특히 그는 “연정훈이 남자가 나오는 방송을 보고 있으면 질투한다. 멋있는 배우가 나오는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옆에서 구시렁거린다”라고 고백했다. 또 얼굴 잘린 기괴한 사진을 게재해 ‘SNS알못’을 인증한 한가인은 “친한 지인들과 공유하는 비공개 계정이 있다. 남편은 모른다. 남편 계정을 차단했다”라고 반전 고백으로 초토화시켰다.

대세 MC 재재는 최근 화제를 모았던 마블 배우들과의 영어 인터뷰 비하인드를 대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인터뷰 시간이 9분이었다. 통역까지 들어가면 시간이 줄어들어 며칠 동안 말도 안 되는 콩글리시까지 사용하며 프리토킹 연습을 했다”라고 밝혔다. 또 재재는 칸 영화제에서 미친 존재감을 뽐내기 위해 팝콘 모자 등을 착용했다고 밝히며, 실제 탕웨이로부터 사진 촬영 요청을 받았다고 이야기했다.

이날 재재는 그동안 만났던 스타들과의 에피소드도 털어놨다. 그는 최근 송중기 팬미팅에 참석했다가 선물 받은 미담을 오픈하는가 하면, 윤여정과의 인터뷰가 가장 긴장됐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또 재재는 고3 시절 및 재수생 시절에 소녀시대 덕질로 삶의 활력을 얻었다고 하자, 한가인 또한 맞장구치며 최근 손석구 덕질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가인은 “연정훈 모르게 비밀리에 보고 있다. 세수할 때, 화장실에서 몰래 본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선사했다.

정은지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술도녀’ 속 음주 신, 욕 연기 비하인드를 털어놓으며 “욕 연기에 욕심이 났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부모님이 금연초로 연기한 흡연 신을 보고 충격받아 식사를 멈췄다며 “연기 후 위경련이 왔다”라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또 정은지는 ‘응답하라 1997’에서 성동일과의 첫 촬영 당시 현장을 소환해 “처음에 바짝 긴장했다. 연기하다가 실제 아빠한테 서운한 것처럼 열받았다”라며 회상했다.

또한 정은지는 에이핑크 청순돌 콘셉트 시절 누디톤 핑크색 립스틱부터 탄수화물 금지를 당해 고생했던 에피소드를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남자 가수들과 듀엣 무대를 펼치다 뜻밖의 보컬 배틀을 하게 된 웃픈 비화를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정은지는 ‘꿈’을 선곡해 감미로운 꿀성대 보컬을 자랑하며 ‘라스’ 녹화장을 고막 힐링을 안겼다.

음원차트와 예능을 점령하고 있는 아이브 안유진은 꺾이지 않는 엔딩 포즈 중독으로 시선 강탈해 시청자들의 입덕을 불렀다. 그는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출연 후 ‘맑은 눈의 광인’을 비롯해 별명 부자가 됐다며 인기를 자랑했다. 이어 나영석 PD의 “이런 이미지로 캐스팅한 게 아니었다”라는 말을 오해해 심장이 철렁했다고 숨은 이야기를 전하기도.

또한 안유진은 아이브 멤버가 유행시킨 ‘갸루피스’ 비화를 전하면서 자신이 밀고 있는 루돌프 포즈를 선보이며 “사진 찍을 일 있으면 한 번씩 해달라”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더했다. 그러면서 172cm까지 폭풍 성장한 비결이 줄넘기 덕분이라면서 수준급의 줄넘기 실력을 뽐내 MC들과 게스트들의 찐 감탄사를 불러일으켰다.

방송 말미에는 ‘라디오스타’ 800회를 맞이해 이경규, 김준현, 권율, 오킹이 출동하는 ‘팔팔하게 만나요 제발~!’ 특집이 예고됐다. ‘팔팔하게 만나요 제발~!’ 특집은 오는 18일에 방송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