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한생활시리즈’ 가입자 수 50만 명 돌파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한생활시리즈’ 가입자 수 50만 명 돌파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1.03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생활시리즈를 통해 건강한 생활습관 실천으로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사장 홍원학)가 지난해 4월에 출시한 다이렉트 앱의 ‘착!한생활시리즈’ 가입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착!한생활시리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을 통해 안전운전 및 걷기 등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 습관을 실천하면 포인트로 혜택을 돌려받는 서비스다.

착한 생활을 통해 포인트도 얻을 수 있는 점이 이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가입자 수가 지난해 7월 10만 명, 10월 28만 명을 넘더니 새해에 들어서며 50만 명을 넘어 급속히 그 수가 증가하고 있다.

삼성화재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누구나 모바일 앱 설치만으로 착!한생활시리즈를 이용할 수 있어 가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이러한 추세라면 올해 안에 가입자 100만 명 달성도 가능하다는 전망이다.

한편 착!한생활시리즈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착한드라이브를 이용하면 제공되는 안전운전 점수는 운전하는 동안 급가속, 급정지 등 운전 습관을 감안해 삼성화재에서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산출된다. 1Km 이상 운전 시 포인트가 지급되며 운전 1회당 최대 100포인트, 월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착한걷기는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며, 일정 기준 충족 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서 3% 할인도 적용받을 수 있다.

하루 6000걸음 이상 달성 시 30포인트, 월 기준으로 10만 걸음마다 100포인트를 추가, 월 최대 150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착한건강관리는 건강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질환별 위험과 건강나이를 확인할 수 있고, 분석 결과에 따라 월 최대 1500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더불어 ‘다이렉트 건강관리보험’ 가입 시에는 착한건강관리에서 산출된 건강등급에 따라 최대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에 사용하거나,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모바일상품권 등의 구입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담당자는 “올해도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 더 많이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계속 출시할 계획으로 착!한생활시리즈와 연계한 새로운 보험 상품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