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베드, 신제품 매트리스 5종 출시

슬로우베드, 신제품 매트리스 5종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12.2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로우베드 미드나잇 시리즈 ‘하프문 매트리스’

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가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프링을 사용하고 수면 유형과 자세까지 맞춰 세심하게 설계한 신제품 매트리스 5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슬로우베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매트리스 5종은 △뉴문 매트리스 △하프문 매트리스 △풀문 매트리스 등 수면 유형에 맞춰 설계한 ‘미드나잇 시리즈’ 3종과 △선라이즈 매트리스 △선셋 매트리스 등 서로의 깊은 잠을 지켜주는 ‘트와일라잇 시리즈’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시리즈 모두 녹슬지 않는 최고급 302H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견고한 내구성과 청결함을 자랑한다. 또한 슬로우베드 자체 기술력으로 특수 설계한 와인잔 모양의 WAS 스프링을 적용해, 사용자의 체중에 맞게 스프링의 힘이 변화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지지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신체 부위나 굴곡에 맞춰 스프링을 배치한 Slow-Wave Technic으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켜 향상된 수면의 질을 제공한다.

특히 매트리스 커버에는 플라스틱 원사로 환경을 생각한 리사이클 패브릭, 자연 유래 성분의 생분해성 스마트셀 패딩, 자연 소화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플레임 프리 난연 패딩 등 프리미엄 원단을 적용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미드나잇 시리즈는 실제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관찰하고 찾아낸 최적의 레이어 조합으로 탄생했다. 수면 자세별로 커버, 레이어, 베이스 등 모든 요소를 특화해 설계했다. 이 시리즈는 △신체 굴곡을 유연하게 채워줘 옆으로 웅크려 수면하는 사람에게 좋은 소프트한 ‘뉴문 매트리스’ △적당히 탄탄하고 체압을 고르게 분산해줘 긴장된 근육 이완에 좋은 ‘하프문 매트리스’ △뛰어난 탄성감으로 뒤척임이 편안해 매트리스를 넓게 쓰고 자주 뒤척이는 사람을 위한 ‘풀문 매트리스’로 구성돼 있어 개인의 수면 유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1월 출시 예정인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견고하고 안정감 있는 지지력으로 수면 패턴이 다른 파트너와 동반 수면하더라도 깊은 수면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포켓스프링과 7존으로 나눠진 WAS스프링 베이스의 섬세한 2 STEP 체압분산으로 옆 사람의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와감을 자랑한다. 취향에 따라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지지력의 ‘선라이즈 매트리스’와 극강의 포근함을 자랑하는 ‘선셋 매트리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슬로우베드 담당자는 “신제품 미드나잇 시리즈와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최고급 스테인리스를 적용하고 누구에게나 편안한 최적의 설계를 찾아내 탄생시킨 스프링 매트리스”라며 “앞으로도 슬로우베드는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면 형태를 만족시키고 최고의 수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23년 1월 2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매트리스 5종 구매 고객에게는 사이즈에 따라 5만원 상당의 퓨어 베개 또는 슬로우베드 베스트셀러인 20만원 상당의 토퍼 베이직 실속형을 증정하며,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 시 최대 40%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1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 제공, 신제품 포토리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슬로우베드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