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엑스 콤보, 롯데홈쇼핑에서 첫 출시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 콤보, 롯데홈쇼핑에서 첫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12.2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출시한 무선청소기 엑스 콤보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2 in 1 헤드로 먼지 제거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어 더 편리하고 합리적인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 콤보’를 12월 29일(목) 오전 9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공개한다.

이 제품은 청소기 헤드에 먼지 흡입구와 회전 물걸레가 함께 장착돼 있어 먼지 제거 후 걸레질을 따로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특히 물걸레는 분당 최대 400회 회전하면서 바닥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닦아내기 때문에 평소 먼지만 제거할 때 보다 더 쉽게 깨끗한 청소 결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자동 물 공급 기능이 언제나 걸레를 촉촉하게 유지해줘 청소 중 걸레를 따로 적실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또한 분당 최대 4만4000회 회전하는 먼지 흡입 모터와 분당 최대 1만1000회 회전하는 물걸레 모터가 강력한 힘을 생성해 보다 깔끔한 먼지 제거 및 물걸레질을 제공한다. 여기에 먼지 통 내 먼지 쌓임을 최소화해 원활한 공기 흐름을 만들어내는 테팔의 싸이클로닉 기술로 오랫동안 강력한 흡입력이 지속된다.

상황에 맞게 쓸 수 있는 3개의 청소 모드가 탑재된 점 또한 유용하다. △먼지 흡입·물걸레 동시 사용 모드 △물걸레 전용 모드 △먼지 흡입·마른 걸레 동시 사용 모드가 있어 목적에 따라 원하는 기능으로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청소기의 무게 중심이 아래쪽에 있어 바닥을 눌러주면서 닦아 손목의 무게 부담을 최소화해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손쉬운 걸레질도 할 수 있다.

또한 22V 고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로 최대 60분(물걸레 모드/부스터 버튼 사용 시) 동안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배터리만 따로 분리할 수 있어 어느 장소에서나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인증 수여 이래로 2022년까지 4회 연속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