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가족친화 최고기업’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천호엔케어 ‘가족친화 최고기업’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12.2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가 ‘가족친화 최고기업’ 선정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여성가족부에서 인증하는 ‘가족친화 최고기업’ 선정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가족친화 인증제는 자녀 출산·양육 및 유연 근무제 등 가족친화적인 업무환경을 조성한 기업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천호엔케어는 2011년부터 가족친화 인증을 유지해 12년 이상 장기 유지 기업에 주어지는 가족친화 최고기업으로 지정됐다.

이번 가족친화 최고기업 선정 기념행사는 12월 28일까지 천호몰에서 인기 제품 12종을 엄선해 큰 폭의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 팩당 국내산 흑마늘 14쪽이 들어있는 ‘흑마늘 프리미엄’ △녹용 전지와 6년근 홍삼을 함유한 ‘천심본 녹용홍삼’ 등 원물의 진한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즙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 △녹용·홍삼·침향 등 귀한 원료를 환으로 빚은 ‘천진단’도 행사 제품에 포함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자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인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천호엔케어 인기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