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오픈 기념 선물 대잔치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오픈 기념 선물 대잔치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8.0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온라인게임을 플레이를 하면서 팀원과 빠르게 작전을 공유할 수 있는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게임톡>(http://gametalk.hangame.com)의 오픈을 기념해 총 900여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오는 9월 3일까지 개최한다.

‘네이버폰 오픈톡’ 서비스를 게임에 특화 시킨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게임톡>은 진지점령, 레이드, 공성전 등의 대규모 전투시 다른 팀보다 빠르게 작전 명령을 내리고 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음성 메신저로, 오픈을 기념해 ‘접속만 해도’, ‘대화만 해도’, ‘친구만 등록해도’의 3가지 시리즈 이벤트를 개최해 총 900여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접속하라!’ 이벤트에서는 1일 이상 <게임톡>을 이용하면 3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7일 이상 이용하면 1만원 권의 문화상품권을 100명에게, 20일 이상 사용하면 최신 그래픽 카드를 3명에게 선물한다.

또 이벤트 ‘대화하라!’에서는 9월 3일까지 <게임톡> 대화방을 만들어서 3명 이상과 대화를 나눈 유저 중 200명을 선발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7일 이상 대화를 나눈 게이머들 100명에게 고급 헤드셋을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 ‘친구와 함께 하라!’에서는 <게임톡>에서 친구를 등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 또는 최신형 그래픽 카드 등을 200여명에게 선물하며, 가장 많이 친구를 맺은 ‘게임톡 인맥왕’에게 최신형 넷북을 선물할 예정이다.

NHN 이세민 글로벌게임서비스지원실장은 “게이머들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해 주는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게임톡>을 체험할 수 있는 즐거운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대규모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게임톡>은 보다 편리하게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도록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이스 채팅 환경을 점차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