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싸이와 함께 하는 설 이벤트 실시

리니지, 싸이와 함께 하는 설 이벤트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3.02.0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니지, 싸이와 함께 하는 설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설을 맞이하여 2월 6일부터 13일까지 ‘가짜 싸이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니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싸이의 편지’ 쿠폰을 받는다. 쿠폰을 사용하면 ‘싸이의 징표 상자’와 함께 ‘챔피언 룬’과 ‘강남스타일 룬’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룬을 착용하면 ‘가짜 싸이’ 몬스터를 볼 수 있으며, 몬스터를 사냥하여 ‘가짜 싸이의 징표’를 받을 수 있다. 획득한 ‘가짜 싸이의 징표’와 ‘싸이의 징표’를 모아 게임 내의 NPC(Non Player Character) ‘싸이’에게 가져가면 일일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일일 미션을 세 번 완료하면 추가로 게임 이용에 유용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싸이의 신년 복주머니’를 받는다.

또한 ‘챔피언 룬’ 진영과 ‘강남스타일 룬’ 진영 중에서 ‘가짜 싸이’를 더 많이 잡은 진영은 ‘고급 밸런타인데이 상자’를 받고, 반대편 진영은 ‘일반 밸런타인데이 상자’를 받게 된다. 상자를 열면 강화된 무기와 방어구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