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이미주, 러블리즈 데뷔 때부터 이어진 소름 인연?!

‘놀면 뭐하니?’ 유재석X이미주, 러블리즈 데뷔 때부터 이어진 소름 인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2.0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 추억 복원하다 이뤄진 ‘러블리즈 팬 인증’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뭐 복원소’에서 유재석도 까맣게 잊고 있었던 과거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된다.

12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는 ‘놀뭐 복원소’ 편으로 꾸며진다. 멤버들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오래된 물건과 그 속에 담긴 추억을 함께 복원하며, 연말 따뜻한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유재석은 ‘날유(날라리 유재석)’ 시절 애용했던 MP3 플레이어를 복원 의뢰했다. 유재석은 “박명수 형이 선물해준 건데, 충전기가 없어져서 몇 년 동안 켜 본 적이 없다”라며 “과거 내 플레이리스트가 여기 다 있다”라며 궁금해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재석이 잊고 있던 과거 플레이리스트가 복원된다. “와 나 소름 돋았어”라는 유재석의 탄성과 함께 공개된 음악은 바로 러블리즈 데뷔곡 ‘캔디 젤리 러브’. 유재석은 “이 곡이 왜 여기에 있지? 나 러블리즈 좋아했었어?”라고 말하며 놀란다. 이미주는 신인 시절로 돌아가 ‘캔디 젤리 러브’ 안무를 그대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고.

유재석은 살아난 과거 플레이리스트에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끼며 즐거워한다. 추억이 떠오르는 음악에 멤버들도 함께 어깨춤을 들썩인다고. 과연 유재석은 그 시절 어떤 음악을 들었는지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잊고 있던 추억과 감성을 꺼낼 ‘놀뭐 복원소’는 12월 10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