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아바타싱어' 테이, “너는 왜 똑같이 나와?” ‘김순수’ 등장에 주변 반응은? 200% 싱크로율의 비밀! 직접 아바타 스케치까지?

MBN '아바타싱어' 테이, “너는 왜 똑같이 나와?” ‘김순수’ 등장에 주변 반응은? 200% 싱크로율의 비밀! 직접 아바타 스케치까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2.0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 “’김순수’와 우정 짙어져.. 언제 헤어날지 몰라” ‘김순수’에 푹 빠진 이유는?
‘아바타싱어’
사진제공 : ‘아바타싱어’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 테이가 아바타 ‘김순수’로 등장했을 때 주변에서 테이에게 “너는 왜 똑같이 나와?”라는 말을 들었다고 고백했다. 테이는 ‘김순수’가 그와 똑 닮을 수밖에 없는 비화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9일) 밤 11시 50분에 방영 예정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기획 박진성 / CP 김돈우 / 제작 루트엠엔씨)’의 14화에서는 아바타를 처음 본 현실 가수들의 생생한 반응과 후일담이 공개된다.

테이는 아바타 ‘김순수’에 로그인해 폭발력 넘치는 가창력을 뽐내며 ‘우리집’, ‘FAKE LOVE’ 등 레전드 무대로 팔로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자신의 노래인 ‘같은 베개…’를 통해 과거의 추억과 뭉클함을 선사해 최종 우승까지 차지했다.

테이는 처음 ‘아바타싱어’의 출연 제안이 왔을 때 “(출연을 결정하는데) 0.1의 고민도 없었다. 초창기에 출연을 결심한 사람 중 한 명이다”라며 가장 빠르게 출연을 결정했다고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다.

테이는 처음 ‘김순수’로 등장했을 때 주변에서 “다른 사람들은 아바타로 나오는데 너는 왜 똑같은 모습으로 나오냐고 했다”라며 당시를 회상한다. 이어 그는 “아바타를 연구하고 직접 스케치를 한 사람을 나밖에 없을 것이다. 많이 반영돼서 더 애정하는 아바타가 탄생됐다”라며 테이와 ‘김순수’의 200% 싱크로율의 비화를 공개한다.

테이는 마지막 로그아웃 미션에 대해 “’김순수’와 우정이 짙어져 언제 헤어날지 모르겠다”라며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준다. 그가 전하는 ‘아바타싱어’의 생생한 후일담은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이-손승연-박진주&박혜원-정인-정엽 등 현실 가수 10인이 직접 밝히는 4개월간의 여정은 오는 금요일 밤 11시 50분에 방송되는 ‘아바타싱어’ 스페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