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세리 빅픽쳐 ‘무지개 요리대회(?)’에 무든램지 소환! 팜유+웍 상비! ‘굴 튀김에 美친 남자’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세리 빅픽쳐 ‘무지개 요리대회(?)’에 무든램지 소환! 팜유+웍 상비! ‘굴 튀김에 美친 남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2.0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현무-박나래, ‘큰 손 언니’ 손맛 기대! BUT 갑자기 분위기 요리 대회에 어리둥절!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박세리의 빅픽쳐로 갑자기 벌어진 '무지개 요리대회(?)'에서 '무든램지(전현무+고든램지)'를 소환, ‘튀김에 美(미)친 남자’ 포스를 자랑한다. 

오는 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키, 코드 쿤스트, 박세리의 '무지개 모임’이 그려진다.  

무지개 회원들은 '전 회장' 전현무가 운전하는 '무카'를 타고 박세리의 본가로 향한다. '팜유 남매' 전현무와 박나래는 '큰 손 언니' 박세리의 손맛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린다. 굶주린 배를 안고 도착한 박세리의 '리치 하우스'. 그러나 기대했던 것과 다르게 박세리는 “판 깔아 줬으니 이제 해야지"라며 '무지개 요리대회'를 열어 모두를 어리둥절하게 한다.

무지개 회원들은 박세리가 정성스레 준비한 제철 음식에 맞춰 각자의 방식대로 요리를 진행한다. 이때 전현무는 업소용 대형 팜유를 들고 등장해 ‘튀김에 미(美)친 남자’ 포스를 자랑한다. 전현무는 “휘발유처럼 팜유를 항상 들고 다닌다. 버너와 웍만 있으면 어떤 요리라도 가능하다. 세리에게도 팜유의 세계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팜유 라인 맏형 다운(?) 포스를 뽐낸다고 해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전현무는 굴을 활용해 자신의 무기인 튀김 요리에 도전한다. '77즈’ 박세리는 튀김 요리 실력보다 자화자찬이 앞서는 전현무에게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어"라고 일침을 날리며 전현무를 잡는 근자감(근거 없는 자신감) 브레이커로 활약을 예고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기안84는 '나래 하우스' 감 수확에 이어 장작 패기로 돌쇠 모드를 이어간다. 박나래의 칭찬 덫에 또다시 빠진 기안84의 무한 노동이 웃음을 예고한다. 또 기안84는 코드 쿤스트와 합작해 '괴(해)물전'도 완성할 예정. '요똥(요리 똥손)' 기안84·코드 쿤스트 표 '괴(해)물전' 맛이 궁금해진다.

곳곳에서 대환장 파티가 벌어지는 요리 전쟁터 속 박나래와 키만 각각 대하전과 굴솥밥을 만들며 요리에 집중해 '무지개 요리왕' 면모를 자랑할 예정이라는 후문이다.

박세리의 '리치 하우스' 가든에서 펼쳐지는 무지개 요리대회는 오는 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