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템페스트, 소속사에서 개인기 수업 진행 ‘역시 준비된 신인’

‘주간아이돌’ 템페스트, 소속사에서 개인기 수업 진행 ‘역시 준비된 신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2.0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아이돌’ 템페스트, 사물 소리 개인기 대방출 ‘신선 그 자체’
‘주간아이돌’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템페스트가 오랜 시간 갈고 닦은 개인기를 선보인다.

12월 7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미니 앨범 3집 ‘ON and On’으로 가요계에 거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템페스트가 찾아온다. 지난 3월에 데뷔한 템페스트는 ‘주간아이돌’ 첫 출연인 만큼 만반의 준비를 갖춰 7인 7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먼저 혁, 화랑, 태래가 자신 있게 내세운 사물 소리 개인기가 눈길을 끈다. 오토바이, 드론, 밥솥 등의 사물 소리를 완벽하게 검증해낸 멤버들은 그 비결로 소속사의 체계적인 ‘개인기 수업’을 꼽는다. 특히 혁은 이날 ‘주간아이돌’에서 선보인 개인기들이 해당 수업에서 검증된 ‘1등급 개인기’라는 설명을 덧붙여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날 녹화에 나선 은찬은 “시켜주시는 거 다 해보고 싶다”라며 신인다운 열정을 드러낸다. 이후 찾아온 개인기 어필 기회 또한 놓치지 않고 직진 매력을 발산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전언. 은찬의 즉흥 개인기 도전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템페스트의 1등급 개인기 대방출은 12월 7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