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이미주, 서울 한복판에 거지꼴로 등장 ‘시선 집중’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미주, 서울 한복판에 거지꼴로 등장 ‘시선 집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2.0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서울 온 거지 편, 멤버들 “이러고 어떻게 다녀?” 창피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거지꼴로 서울 한복판에 출격한다. 

12월 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는 ‘서울 온 거지’ 편으로 꾸며진다. 꼬질꼬질 거지 분장을 한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등 서울 명소 구경과 함께 급전을 벌기 위한 퀴즈∙게임을 펼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거지가 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누더기를 입고 얼굴에는 검댕을 묻힌 채 완벽한 거지로 분장했다. 앞으로 어떤 일이 닥칠지 모른 채 최후의 만찬을 즐기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사람들로 가득한 서울 거리에 출몰한 이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멤버들은 가진 것을 탈탈 털린 채 서울 여행을 시작한다. 외상까지 한 채 거지꼴로 여행에 나선 멤버들은 “이러고 어떻게 다녀?”라고 투덜거리면서도, 거지가 된 상황에 한껏 몰입해 웃음을 유발한다. 

돈을 아껴야 하는 멤버들은 몸이 고생하는 짠내 나는 여행을 펼친다. 거지 대장 유재석은 “우리가 신분이 거지라는 걸 잊지마”라고 말하며, 말과는 반대되는 통 큰 소비를 해 멤버들의 원성을 받는다고. 과연 거지가 된 멤버들은 빚 청산과 함께 서울 여행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서울 온 거지’ 편은 12월 3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