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2월 ‘Play & Drive’ 프로모션 실시

한성자동차 2월 ‘Play & Drive’ 프로모션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3.02.0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lass 및 E-Class 출고고객 대상 테일러메이드 베스트셀러 퍼터 증정

한성자동차 2월 ‘Play & Drive’ 프로모션 실시
C-Class 및 E-Class 출고고객 대상 테일러메이드 베스트셀러 퍼터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본격적인 봄 맞이 골프시즌에 앞서 2월 한 달 동안 테일러메이드와 함께 ‘Play & Drive’라는 테마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직 겨울이 끝나지 않았지만 봄과 그린을 꿈꾸며 미리 연습을 하는 골프 매니아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거실이나 사무실에서 간단한 연습을 통해 실력을 향상할 수 있으면서도 골프 스코어를 줄이는데 직결이 되는 퍼팅에 초점을 맞춘 프로모션이라고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성자동차에서 2월 중 C-Class와 E-Class를 구입한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전 세계 투어 메탈우드 사용률 1위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의 퍼터 라인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화이트 색상의 ‘고스트 투어 퍼터’를 증정한다.

2월 중 C-Class와 E-Class 출고고객은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마련된 ‘고스트 투어 퍼터’ 4가지 모델(Daytona, Fontana, Maranello, Corza)을 체험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 한 가지 모델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에 한성자동차에서 준비한 테일러메이드의 ‘고스트 투어 퍼터’는 화이트 색상으로 특히 여성 투어 대회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보다 쉽고 정확한 퍼팅을 제공하여 꾸준히 골프 애호가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고객 프로모션을 위해 전시장 내에 고객의 체험기회를 위한 Putting Experience Zone을 마련했다.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테일러메이드의 ‘고스트 투어 퍼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한성자동차는 각 전시장 별로 고객을 초청해 ‘테일러메이드와 함께하는 1 Day 퍼팅 아카데미’를 실시한다. 테일러메이드 소속 프로들이 직접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며, 골프용품 및 벤츠 머그컵 등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2013년에는 한성자동차 고객들에게 보다 퀄러티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올 한해 고객과 더욱 많이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