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눈이 부시네", 소희+도아+가린 1차 미공개 화보 공개

앨리스 "눈이 부시네", 소희+도아+가린 1차 미공개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2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케이 컴퍼니(IOK COMPANY
사진 : 아이오케이 컴퍼니(IOK COMPANY

7인조 걸그룹 앨리스(ALICE - 채정, 소희, 이제이, 가린, 도아, 유경, 연제)가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앨리스는 오늘 오전 공식 SNS 등을 통해 "#앨리스 #ALICE #미공개_포토1차, #뮤직비디오 찍던날 #댄스온 #DANCE_ON"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소희, 도아, 가린의 개인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속에는 소희가 화이트 컬러의 큰 리본으로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도아는 검정 리본으로 머리 장식을 통해 섹시한 캣우먼 스타일을 완성 했으며 가린은 옅은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청순한 모습이 담겼다.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IOK COMPANY) 관계자는 "오늘 공개된 사진은 지난 10월 초 앨리스의 신곡 댄스온(DANCE ON)의 뮤직비디오 촬영일에 진행된 화보로 테니스 장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스튜디오와 야외에서 진행된 앨리스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 컷들을 팬들을 위해 더 공개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앨리스는 지난 5월 4일 2년 3개월만에 발표한 발라드 '내 안의 우주'이후 6개월만인 10월 27일 신곡 '댄스 온(DANCE ON)'을 공개했다. 신곡 'DANCE ON'은 신나는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팝 적인 '하이 탑' 멜로디를 붙여 디스코와 뉴트로의 느낌을 섞어 일명 뉴트로 하우스디스코다. 기존 앨리스가 보여와 주었던 것과 다른 노래와 이미지로 확실한 변신을 보여주며 왕성한 활동을 전개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