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기안84-김해준 위한 ‘최후의 만찬‘! 영롱한 볏짚 우대 갈비+풀드포크! 감탄 폭발!

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기안84-김해준 위한 ‘최후의 만찬‘! 영롱한 볏짚 우대 갈비+풀드포크! 감탄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2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안84-김해준, 박나래 표 무한 칭찬+노동 늪에 빠졌다! 이들의 감 수확 결과는?!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감나무 수확을 도와준 ‘일꾼 2인조‘ 기안84, 김해준을 위해 ‘최후의 만찬‘을 준비했다. 영롱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볏짚 우대 갈비부터 이틀 전부터 준비한 풀드포크까지, 노동의 피로가 싹 풀리게 만드는 나래 표 최후의 만찬에 연신 감탄을 폭발하는 일꾼 2인조의 ‘찐‘ 리액션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오늘(25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박나래, 기안84, 김해준이 감 수확 후 꿀맛 같은 만찬은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기안84와 김해준은 다리가 불편한 박나래를 위해 ‘일꾼 2인조’로 변신해 감 수확에 나섰다. 몸을 사리지 않는 일꾼 2인조의 모습은 박나래를 흐뭇하게 만든다. 

박나래는 칭찬 속에 기안84와 김해준을 가둔다. 기안84는 박나래의 칭찬에 ‘꼼꼼84‘로 변신한다. 무지개 회원 중 더티함을 담당하고 있는 기안84는 감 수확 후 뒤처리까지 깔끔하게 하며 반전 매력을 자랑한다고. 박나래의 무한 칭찬이 만든 노동 늪에 빠진 기안84, 김해준이 과연 얼마나 감을 수확하고 어떻게 뒤처리까지 마무리할지 관심이 쏠린다.

박나래는 기꺼이 달려와 감을 수확해준 ‘일꾼 2인조’를 위해 새참을 준비한다. 기안84와 김해준은 먹음직스러운 전과 막걸리를 상상하며 감 수확에 힘을 낸다. 그런데 박나래가 내놓은 ‘우아한 새참‘은 일꾼 2인조를 당황케 한다고. 김해준은 “박나래 선배가 지나치게 힙하다”고 반응했다고 전해져, ‘우아한 새참’의 정체를 궁금하게 한다. 

마무리 작업 후 오직 ‘일꾼 2인조’를 위해 준비된 박나래표 최후의 만찬이 공개된다. 박나래는 영롱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볏짚 우대 갈비, 각종 샐러드, 이틀 전부터 준비한 풀드포크 등 남다른 스케일로 기안84와 김해준을 대접한다. ‘나래 미식회‘를 잊게 할 박나래 표 최후의 만찬을 맛본 두 사람이 어떤 리액션을 보일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박나래와 일꾼 2인조 기안84, 김해준의 감나무 수확 스토리는 오늘(25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