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인기 애니메이션 ‘인:앱’, 이제 책으로도 만난다

TV 인기 애니메이션 ‘인:앱’, 이제 책으로도 만난다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11.2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인기 애니메이션 ‘인:앱’이 드디어 책으로 출간돼 독자들과 만난다.

캐릭터 라이선싱 사업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엑세스코리아(대표 백승남)는 첫 번째 자체 출판 책으로 ‘인:앱’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인:앱은 TV 애니메이션 ‘좀비덤’, ‘시간여행자 루크’ 등 탁월한 기획력과 뛰어난 영상미로 한국 애니메이션 업계를 선도하는 애니작(대표 이병준)의 새 애니메이션이다.

원작 인:앱은 이용자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365일 24시간 쉬지 않고 디지털 세계를 지키는 보안 요원들의 좌충우돌 디지털 세계 수호 이야기를 보여주는 독특한 설정과 재미가 돋보이는 수작이다.

이번 인:앱 애니 필름북은 오류, 사고가 발생할 때마다 출동하는 열혈 신참 ‘로빈’과 ‘재키’의 고군분투 캅스 라이프 활약상을 담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의 입체적 내용에 대한 가독성을 고려한 흥미로운 컷 구성과 캐릭터 표정·동작을 부각하는 편집 연출로 애니메이션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보이고 있다.

인:앱 애니 필름북은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민세희)의 ‘2022 IP결합 출판 제작지원’으로 선정돼 그 기획력을 인정받으며 아동 출판, 캐릭터 IP와 상생 모델을 보여주는 도서다.

엑세스코리아는 인:앱 애니 필름북을 시작으로 원천 IP를 활용한 다양한 도서 출간을 통해 문화 콘텐츠의 다양성을 구축하고, 해외 출간을 추진할 계획이다.

인:앱 애니 필름북은 11월 25일 출간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