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크래프톤과 ‘Philips Evnia Games 2022’로 뭉친다

필립스, 크래프톤과 ‘Philips Evnia Games 2022’로 뭉친다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11.21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PHILIPS)가 KRAFTON와 한국, 태국, 베트남, 대만,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6개국의 유명 KOL과 인플루언서가 모여 최고의 자리를 두고 다투게 될 ‘Philips Evnia Games 2022’에서 PUBG 배틀그라운드 대회를 선보이기 위해 힘을 합친다.

이번 토너먼트는 게이머들의 다양성을 증진하고, Evnia의 태그 라인인 모두를 위한 하나의 목소리에 따라 게임을 즐기자는 목표로 치러진다. 게임 세션을 최대로 즐기는데 필요한 게이밍 모니터를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 Evnia는 탁월한 성능과 함께 게이머의 정서적 이점을 우선시하는 새로 출시된 프리미엄 필립스 게이밍 모니터 제품군으로 대표된다.

‘Philips Evnia games 2022’ 토너먼트는 한국의 Dingception (딩셉션), 태국의 Julio와 Makgi Gaming, 인도네시아의 Robertus Rombeng와 Enryu, 베트남의 RIP113과 Bé Cơ, 필리핀의 Jack Logan 등 각국의 KOL과 슈퍼스타 인플루언서들의 만남을 주선한다. 배틀에서 우승한 참가자에게는 필립스 게이밍 모니터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2022년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각국에서 치러지는 예선 경기와 2022년 12월 10일 열리는 결승전은 KOL들이 생방송으로 중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