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진주, 뜻밖의 메이크업 비포&애프터 공개?! “눈썹도 못 그렸어”

‘놀면 뭐하니?’ 박진주, 뜻밖의 메이크업 비포&애프터 공개?! “눈썹도 못 그렸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1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박진주, 유재석 긴급 호출에 “머리 3일 안 감았는데” 당황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박진주의 메이크업 비포&애프터가 공개된다. 

11월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는 ‘우당탕탕 전원 탑승’ 편으로 꾸며진다. 제한 시간 내 멤버들을 전원 탑승시키라는 미션을 받고 유재석은 멤버들을 찾아간다. 

이런 가운데 박진주는 뜻밖의 메이크업 비포&애프터를 공개하게 돼 웃음을 예고한다. 집에서 빨리 나오라는 유재석의 다급한 호출에 박진주는 메이크업도 하지 않은 채 촬영을 하게 된다고. 

박진주는 “저 머리 감아도 돼요? 3일 안 감았다고요”라며 당황한 채 연락을 받는다. 이어 허겁지겁 나온 박진주는 “눈썹도 못 그리고 나왔다”라고 고백하며, 차 안에서 ‘뷰티 브이로그 콘셉트’ 셀프 메이크업을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주는 생얼 상태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동 중에도 흔들림 없이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박진주의 환상 손놀림이 웃음을 자아낸다. 펜으로 눈썹을 그리고 얼굴을 두드리며 메이크업 신공을 발휘하던 박진주는 뷰러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유재석은 “뒤에서 슥슥, 퍽퍽 소리가 나더니…”라고 말하며, 달라진 박진주의 모습에 감탄을 한다고. 박진주의 메이크업 비포&애프터는 11월 19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