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아바타싱어' 란 & 로기, 현실 가수의 정체는 걸그룹 경력자?! “아바타싱어에서 처음 만났어요” 무슨 사연?

MBN '아바타싱어' 란 & 로기, 현실 가수의 정체는 걸그룹 경력자?! “아바타싱어에서 처음 만났어요” 무슨 사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1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란 & 로기’ 찐 자매 된 현실가수! 올해 같은 걸그룹으로 데뷔했었다?! 누구?
‘아바타싱어’
사진제공 : ‘아바타싱어’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의 ‘란 & 로기’가 걸그룹 데뷔 경력에 대한 비하인드를 전한다. 

오늘(18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고 있는 ‘아바타싱어’(기획 박진성 / CP 김돈우 / 제작 루트엠엔씨) 11회에서는 TOP4에 오른 ‘란 & 로기’와 ‘이안’의 무대가 그려질 예정이다. 

파이널 ‘로그아웃’ 미션으로 정체 공개를 앞둔 ‘란 & 로기’의 현실 가수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란 & 로기’는 직업조차 유추할 수 없을 정도로 입담이면 입담, 노래면 노래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만능캐’다운 면모를 자랑해왔다. 

이후 ‘란 & 로기’의 현실 가수가 등장하자 스타 팔로워들은 충격의 도가니에 빠지게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올해 같은 걸그룹으로 데뷔한 경력을 밝힌다. 한 걸그룹으로 만나기 전에 ‘아바타싱어’를 통해 처음 만났다는 두 사람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백지영이 윤도현이라고 확신해 온 ‘이안’의 정체도 공개된다. 백지영은 ‘이안’과 인터뷰 중에도 “봐봐 (윤도현 목소리) 있다니까!”라며 자신의 촉에 대한 믿음을 굳힌다. 모두가 윤도현이라고 지목한 ‘이안’의 현실 가수는 누구일지 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그런가 하면 김호영은 ‘란 & 로기’, ‘이안’의 정체가 밝혀지며 이들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김호영은 한 현실 가수와는 사제지간임을, 다른 현실 가수와는 절친 사이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마지막 무대를 통해 정체를 공개하는 ‘란 & 로기’와 ‘이안’의 현실 가수는 누구일지 오늘(18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아바타싱어’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빙, 웨이브 등 국내 OTT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보기 및 다시 보기를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