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360라이트 아쿠아 GS 홈쇼핑 ‘똑소리’서 첫 공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360라이트 아쿠아 GS 홈쇼핑 ‘똑소리’서 첫 공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11.1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11월 18일(금) 오후 8시 40분 GS 홈쇼핑 ‘똑소리’를 통해 먼지 흡입부터 물걸레 청소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어 빠르고, 깔끔한 청소가 가능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360라이트 아쿠아(모델명: TY5584KS)를 첫 선보인다.

이 제품은 두 개의 회전 물걸레가 창작된 2in1 LED 아쿠아 헤드로 바닥의 먼지와 얼룩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물걸레 겸용 무선청소기다. 특히 아쿠아 헤드의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은 물걸레를 늘 촉촉하게 유지해 청소 중 걸레를 따로 적실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다. 여기에 헤드 끝에 있는 LED램프의 빛이 어두운 곳을 밝혀줘 침대, 소파 밑의 먼지도 깨끗하고,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강력한 흡입력도 주목할 만하다. 분당 6만3000번의 초고속으로 회전하는 BLDC 모터와 먼지 통 내 먼지 쌓임을 최소화해 원활한 공기흐름을 만들어내는 테팔의 싸이클로닉 기술이 만나 오랫동안 흡입력을 강력하게 유지한다.

또한 6단계 먼지 차단으로 청소 중 흡입된 먼지를 99.99%(외부 기관 테스트 결과(독일)/먼지 사이즈 1.1-1.7um) 정화한 깨끗한 공기로 배출해 실내 미세먼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먼지 제거만 하고 싶다면, 아쿠아 헤드 대신 일반 소프트롤러 헤드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소프트롤러 헤드는 분당 1800번 회전하는 자체 추가 모터로 미세한 가루, 머리카락도 엉킴 없이 흡입한다.

이외에도 핸디형으로 사용하면 1.4kg, 스틱형은 2.6kg의 가벼운 무게로 매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360라이트 아쿠아는 이번 출시 방송에서 ARS 자동 주문 할인까지 더하면 최종 혜택가 4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테팔 헤어 봉고데기 엘리트’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