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금 5000달러 걸린 부푸 인피니티 콘테스트, 11월 23일 개최

상금 5000달러 걸린 부푸 인피니티 콘테스트, 11월 23일 개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11.1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시즌에 전 세계인들이 열광했다. 고객 중심을 지향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혁신을 주장하는 전자담배 브랜드 부푸(VOOPOO)가 공식 웹사이트에서 베이퍼 스포츠 정신에 불을 당기기 위한 캠페인 ‘부푸 인피니티 고우 고우 고우(VOOPOO Infinity Go Go Go)’를 시작한다.

부푸는 앞서 ARGUS 시리즈 한정판, ARGUS MT, ARGUS XT, ARGUS GT II, ARGUS POD 및 ARGUS PRO의 출시와 함께 주력 상품의 특별한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이와 함께 시작한 부푸 인피니티 고우 고우 고우 캠페인은 이후 수많은 팬과 베이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작품을 DIY하고 좋아하는 팀을 지원해 상금 5000달러를 받자!

부푸는 웹사이트를 통해 공식적으로 부푸 인피니티 고우 고우 고우의 두 번째 무대를 연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5000달러의 상금도 주어진다. 공식 정보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DIY 콘테스트로 참가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DIY로 만들면 된다. 웹사이트(https://www.voopoo.com/infinity-go.html)에서 캠페인 정보가 발표될 예정이다. 5000달러의 상금을 누가 차지하는지 지켜보자.

부푸는 부푸 고유의 브랜드 가치에 부합하는 ‘혁신(Innovation)’, ‘지속(Persistence)’, ‘융합(Fusion)’과 같은 스포츠 열정을 이 활동에 접목해 고객과 팬은 물론 업계에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발전의 토대이자 미래를 변화시키는 무한한 혁신이라는 개념을 전달한다. 대회 규칙 및 시상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11월 23일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